한국씨티은행, ‘메가마일 카드’ 재출시… 1500원당 최대 20마일 적립
상태바
한국씨티은행, ‘메가마일 카드’ 재출시… 1500원당 최대 20마일 적립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9.11.13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항공 항공권 7만원 청구할인 등 기념 이벤트 진행
[사진=한국씨티은행]
[사진=한국씨티은행]

한국씨티은행(은행장 박진회)은 지난 2017년 8월 신규발급을 중단했던 씨티 메가마일 스카이패스 카드와 씨티 메가마일 아시아나 카드의 신규발급을 13일부터 재개한다고 밝혔다.

파격적인 마일리지 혜택으로 마일리지 카드족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며 단종된 이후에도 각종 커뮤니티에서 꾸준히 회자 되어온 씨티 메가마일 카드는 상품 혜택의 변경이나 축소 없이 신규발급 중단 이전과 동일한 내용으로 재출시 된다.

씨티 메가마일 카드는 파격적인 항공 마일리지 적립 혜택이 특징이다. 전월 카드 사용실적에 따라 엔터테인먼트, 여행, 라이프, 쇼핑 등 4개 카테고리 내 다양한 가맹점에서 카드 사용액 1500원당 대한항공 최대 15마일, 아시아나 최대 20마일까지 특별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다.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인 경우 월 1000마일부터 전월 실적 100만원 이상인 경우 월 3000마일까지 특별 적립 한도가 부여된다.

이 외에도 기본적립율로 카드 사용액 1500원당 대한항공형 0.7마일, 아시아나형 1.0마일을 제공하고 있어 특별 적립 한도를 모두 채운 이후에도 월 한도 제한 없이 계속해서 마일리지를 쌓을 수 있다.

연간 카드 사용실적에 따라 더 높은 기본적립율을 누릴 수 있는 ‘마일리지 우대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대한항공 최대 1.0마일, 아시아나 최대 1.5마일까지 기본적립율이 높아진다.

씨티 메가마일 카드는 전국 모든 가맹점 상시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제공하며, 씨티 신용카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누릴 수 있는 씨티 프리미엄 다이닝 혜택과 씨티 해외 특별우대 서비스 역시 제공된다.

씨티은행은 씨티 메가마일 카드 재출시를 기념해 대한항공과 다양한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대 7000 대한항공 마일을 적립 받을 수 있는 마일리지 프로모션부터 대한항공 국제선 왕복항공권이 걸린 경품 이벤트, 대한항공 항공권 최대 7만원 청구할인 이벤트까지 마련됐다.

씨티은행 관계자는 “2년 전 메가마일 카드의 신규발급 중단 이후 발급을 희망하는 고객의 문의가 끊이지 않았다”며 “최근 가맹점 수수료 인하 등으로 인해 카드 혜택이 점차 축소되고 있는 상황에서 예전과 동일한 혜택으로 재출시되는 메가마일 카드가 다시 한번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유진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