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제주의 눈부신 순간’ 캠페인 진행... "제주 일러스트 패키지 증정"
상태바
쏘카, ‘제주의 눈부신 순간’ 캠페인 진행... "제주 일러스트 패키지 증정"
  • 김명현 기자
  • 승인 2019.11.07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쏘카타고제주’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도
[쏘카 제공]
[쏘카 제공]

쏘카가 7일부터 제주 여행 캠페인 ‘제주의 눈부신 순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쏘카는 제주의 늦가을과 겨울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제주 추천 여행 명소 12곳을 선정했다. 추천 여행 명소에는 ▲카멜리아 힐 ▲명월국민학교 ▲본태박물관 ▲이너프 ▲울트라마린 ▲도렐 ▲소심한책방 ▲오르다 카페 ▲여름문구사 ▲카페 브리프 ▲B일상잡화점 ▲라바북스 등이 포함됐다.

쏘카는 캠페인 기간 추천 여행명소 방문객을 포함 제주공항과 쏘카 스테이션 제주를 오가는 셔틀버스에 탑승하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제주 일러스트 5종 패키지를 선착순 증정한다. 

5종 패키지는 키미앤일이가 그린 제주 해안 도로 드라이빙 스티커를 포함, 제주의 특색을 담은 일러스트 스티커와 엽서 등으로 구성됐다. 키미앤일이는 그림을 그리는 ‘키미’와 글쓰기를 하는 ‘일이’로 이루어진 팀으로, 바게트호텔 등 다양한 작품으로 사랑받고 있다.

제주 여행 사진 여행을 공유하면 경품을 지급하는 ‘#쏘카타고제주’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제주 여행 사진을 #쏘카타고제주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자동 응모된다. 대상에게는 즉석카메라 라이카 소포트(2명), 금상에게는 2020년 쏘카 한정판 캘린더와 키미앤일이 엽서(50명)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7일부터 별도 공지 시까지 상시로 운영되며 당첨자는 매달 첫 번째, 세 번째 화요일에 발표한다. 제주에서 탄 쏘카, 쏘카타고제주 한정판 스티커, 쏘카의 색인 파란색을 담아 게시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한서진 쏘카 마케팅 본부장은 “올 한 해 제주 여행 관련 SNS를 분석해 가장 인기가 많았던 여행 명소 12곳을 엄선했다”며 “앞으로도 시즌, 지역 등을 고려해 차량 이용 목적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모션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김명현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