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저택에서 놀아보자" 그라비티, '라그나로크온라인' 1년만의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대저택에서 놀아보자" 그라비티, '라그나로크온라인' 1년만의 업데이트 실시
  • 이재덕
  • 승인 2019.10.31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라비티가 31일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에서 에피소드 17.2 ‘현자의 유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에피소드는 1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규 에피소드라 더욱 관심이 높다. 일루시온의 추적 끝에 드러난 ‘대현자 바르문트의 저택’에서의 모험이 주요 에피소드 스토리로 거대하고 오래된 저택 내부에 다양한 던전과 함께 각종 장비 아이템, 카드, 인챈트 등이 업데이트 된다.

바르문트의 저택에서 알루시온 장비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160레벨제의 ‘오토매틱 장비’와 새로운 ‘오토매틱 모듈’을 구할 수 있으며 저택 내부에 위치한 여러 던전에서 150레벨제 신규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신규 에피소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20일까지 에피소드 17.2를 클리어하면 ‘바르밀 티켓 100장’을 증정하며 서버별로 에피소드를 가장 빨리 클리어 한 10명에게 5만원의 무료 캐시를 추가 지급한다. 같은 기간 매일 일일퀘스트 18종을 진행해 퀘스트 완료 횟수가 각각 50회, 150회, 330회 이상 달성하면 ‘바르밀 티켓’, ‘마동석’, ‘카츄아의 비밀열쇠’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그라비티 온라인 사업unit 이현일 PM은 “라그나로크 온라인에 보여주시는 유저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에피소드 17.2와 더불어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이번 신규 에피소드로 유저들이 새로운 지역에서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키며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재덕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