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스마일배송 단독 특가로 만나는 '밀레' 청소기
상태바
G마켓, 스마일배송 단독 특가로 만나는 '밀레' 청소기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10.24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레 공식 입점 프로모션... 최대 35% 할인과 12만5000원 상당 이벤트까지
G마켓이 27일까지 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 청소기를 스마일배송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
G마켓이 27일까지 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 청소기를 스마일배송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

 

G마켓이 독일 가전 브랜드 '밀레' 공식 입점을 기념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은 오는 27일까지 스마일배송관에서 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 공식 입점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밀레의 고성능 진공청소기 베스트셀러 모델 ‘C3 파워라인’ 시리즈를 최대 35% 단독 특가로 선보이며, 다양한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대표 상품인 ‘C3 캣앤독 파워라인/레드’는 35% 할인에 사은품으로 파켓브러쉬(8만원 상당)와 헤파필터(4만5000원 상당)를 각 1개씩 제공하며, ‘C3 알러지 파워라인/옐로우’와 ‘C3 알러지 파워라인/블루’는 32% 할인에 헤파필터 1개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내 밀레 제품을 구매한 후 G마켓 프리미엄 포토 상품평을 남기는 전 고객에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일 오후 6시까지 주문한 상품을 내일 받아볼 수 있는 G마켓, 옥션 스마일배송관은 기존에 잘 알려진 생필품과 가공식품 카테고리 외에도 대우 에어프라이어/샤오미 공기청정기/경동나비엔 온수매트/보만 핸디형 스팀다리미 등 다양한 가전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지난 여름에는 주문 대란을 일으켰던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을 스마일배송을 통해 한정 수량으로 판매해 화제가 된 바 있다. 향후 스마일배송관은 가전 브랜드 라인업을 꾸준히 보강한다는 계획이다.

이베이코리아 SS사업실 송승환실장은 “G마켓 스마일배송관의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가전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40% 늘어나는 등 수요가 늘고 있다”며 “생활용품과 가공식품을 비롯 가전, 패션뷰티, 유아동용품까지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들을 주문한 다음 날 묶음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는 편의성이 스마일배송의 꾸준한 성장 비결”이라고 말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