텝스(TEPS) 기초 입문 파고다 신촌텝스학원, ‘워밍업 입문반 개설’
상태바
텝스(TEPS) 기초 입문 파고다 신촌텝스학원, ‘워밍업 입문반 개설’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10.18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텝스는 대학 및 대학원 진학과 편입 그리고 대기업, 공기업 등 취업 준비에 주로 활용되는 시험이다. 텝스는 총 4개의 영역(청해, 어휘, 문법, 독해)으로 이뤄져 있으며, 고득점이 어려운 시험임에도 학업과 취업을 목표로 텝스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파고다 신촌학원은 텝스 320+(구 600+), 400+(구 700+) 강의를 개설, 운영하고 있다. 특히 점수보장반의 경우, 강사가 직접 제작한 교재를 무료로 증정하고, 수업시간 외 강사와의 스터디가 보장된다. 목표점수 달성 시에는 시험 응시료를 지원해줘 많은 텝스 수험생들이 파고다 신촌텝스학원을 선택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파고다 신촌학원은 텝스 점수보장반 더블랙 제도를 운영한다. 일대일 케어, 밀착 스터디, 사물함 제공 등을 통해 보다 빠르게 목표점수에 도달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텝스의 경우 더블랙 강좌를 수강하는 인원이 점점 늘고 있어 11월에는 더블랙 400+ 강의를 추가로 개설할 예정이다. 전문 강사의 노하우 및 핵심포인트를 담은 핵심 문법노트를 함께 제공한다.

또 11월부터 텝스를 처음 시작하는 수강생들을 위한 텝스 입문반을 런칭할 계획이다. 파고다 신촌학원 박민경 텝스 대표강사는 “텝스의 경우 처음 시작을 두려워하는 학생들이 많고 고득점이 쉽지 않아 입문반에서 어휘, 끊어 듣기 등의 훈련을 통해 텝스의 기본기를 다져야 한다”고 전했다.

박민경 강사는 꾸준히 텝스 강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직접 시험 응시를 통해 시험 트렌드를 분석, 그에 맞게 레벨별 교재를 개발한다. 많은 수강생들이 어려워하는 부분을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노하우를 제공하고 있다.

파고다어학원은 11월 개강을 앞두고, 얼리버드 수강생들을 위해 10월 21일부터 28일까지 8일간 레드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대 2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텝스 수업 관련한 자세한 상담은 파고다 신촌학원에 문의하면 된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