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죤, 100대 브랜드 평가 75위 기록... 2단계 상승
상태바
피죤, 100대 브랜드 평가 75위 기록... 2단계 상승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10.07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섬유유연제 브랜드 최초 70위권 진입 후 안정적 순위 유지
2019년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75위를 기록한 피죤.(출처=브랜드스탁)
2019년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75위를 기록한 피죤.(출처=브랜드스탁)

 

피죤이 올해 3분기에 지난 분기 대비 2단계 상승한 국내 브랜드 순위 75위를 기록하며, 2분기 연속 70위 권을 유지했다.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은 브랜드 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19년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75위를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평가지수인 BSTI(BrandStock Top Index) 점수가 높은 브랜드를 상위 100위까지 선정해 발표하는 국내 유일의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로서, 총 230여 개 부문의 대표 브랜드 1천여 개를 대상으로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주식 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정기 소비자조사지수(30%)를 결합한 브랜드가치 평가 모델이다.

피죤은 이번 3분기 평가에서 지난 분기에 이어 70위권 순위를 유지, 작년 말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종합 순위 82위를 기록하며 국내 생활용품기업에선 유일하게 섬유유연제로는 최초로 선정된 이래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피죤 관계자는 “피죤은 지난 1978년 국내 최초로 섬유유연제를 출시한 이래 오직 ‘품질본위’ 제품 철학을 토대로 원료에서부터 생산에 이르는 전 과정에서 철저한 품질 확인과 검증을 거쳐 친환경적이고 인체에 무해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며 생활용품업계의 선도적 입지를 다져왔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요구에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과 꾸준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 접점을 꾸준히 늘려나감으로써 행복한 삶을 창조하는 최상의 생활문화 파트너로 더욱 굳건하게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