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패션센터에서 10월 5일~6일 양일간 '대구진짜웨딩박람회' 개최
상태바
한국패션센터에서 10월 5일~6일 양일간 '대구진짜웨딩박람회' 개최
  • 황창영
  • 승인 2019.10.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경북 지역에 거주하는 예비부부를 위한 대구진짜웨딩박람회가 10월 5일~6일 한국패션센터에서 개최된다. 

대구진짜웨딩박람회는 결혼 트렌드를 집중 조명하는 것은 물론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여러가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예비 신부를 위한 결혼 정보, 웨딩패키지 안내 및 풍성한 혜택을 통해 행복한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줄 예정이다.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라면 방문만 해도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박람회를 통해 결혼 과정 및 결혼 상품 관련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얻을 수 있고 결혼 준비에 대한 궁금증 해소뿐 아니라 결혼식장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를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대구진짜웨딩박람회에는 많은 관계자들이 참석해 다양하게 부스를 꾸몄다. 스몰웨딩, 직구웨딩 등 최신 웨딩 트렌드 정보부터 특별 결혼 이벤트 및 결혼 과정 상담 등 예비부부를 위한 다채로운 콘텐츠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평소 결혼 준비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되며 웨딩샵 패키지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 자리도 마련돼 있다.

이번 결혼박람회는 규모뿐 아니라 높은 서비스 질과 웨딩플래너 등 전문가들이 참가하여 근본적인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또한 양질의 콘텐츠 등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어 만족도 높은 웨딩박람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예비부부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와 상품들만 선별하여 제공돼 웨딩박람회 진행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대구진짜웨딩박람회 관계자는 "대구웨딩홀, 대구웨딩샵들이 준비한 혜택 외에 가장 큰 박람회 이벤트 혜택이 있어 예비부부들의 호응을 예상하고 있다"며 "계약 상황에 따라 진짜웨딩박람회란 이름에 걸맞게 파격적인 금액 및 서비스가 마련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대구 경북 결혼웨딩박람회에서는 1:1 웨딩 전문가로부터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으며, 진짜웨딩박람회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사전 방문이 가능하다.

황창영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