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롯데백화점, 강릉의 전설 '팡파미유' 마늘빵 공수
상태바
[포토뉴스] 롯데백화점, 강릉의 전설 '팡파미유' 마늘빵 공수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10.02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 오전, 롯데백화점 소공동 본점에서 고객들이 '강릉 육쪽 마늘빵'을 구매하는 모습.
2일 오전, 롯데백화점 소공동 본점에서 고객들이 '강릉 육쪽 마늘빵'을 구매하는 모습.

 

강릉의 전설로 불리는 육쪽 마늘빵이 롯데백화점에 떴다.
 
롯데백화점은 6일까지 소공동 본점과 잠실점에서 멀리서부터 풍기는 마늘 향을 맡고 그냥 지나친 사람이 없다는 소문으로 강릉에서 전설의 빵이라고 불리는 강릉 육쪽 마늘빵(1개/3900원, 4개/1만 5000원)을 판매하는 '팡파미유' 단기 행사를 연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 종료 후에는 10월 18일부터 31일까지 영등포점, 노원점, 건대 스타시티점에서 행사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강릉 육쪽 마늘빵으로 유명한 '팡파미유'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마늘빵으로 유명하며, 한 TV 프로그램에서 '마늘빵 달인'의 가게로 선정된 바 있다. '팡파미유'의 마늘빵은 달인 특유의 비법으로 숙성시킨 빵에 칼집을 내고 그 사이에 마늘 크림소스를 듬뿍 넣어 최신 용어로 '겉/바/속/촉(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함)' 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롯데백화점 양현모 치프 바이어는 "'팡파미유'는 강릉의 본점에서도 줄을 서서 먹는 인기 맛집으로 아직 맛을 보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이번 단기행사를 기획했다"며, "전국 각지의 맛집을 고객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새로운 브랜드를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