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폼나들이’ 이벤트 참여자 10만 명 돌파
상태바
SKT ‘폼나들이’ 이벤트 참여자 10만 명 돌파
  • 박준
  • 승인 2016.05.20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장동현, www.sktelecom.com)이 5월 가족의 달을 맞아 진행 중인 ‘폼나들이’ 이벤트가 참여자 10만 명을 돌파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폼나들이’ 이벤트는 5월 한달 동안 SK텔레콤 대표 상품 및 서비스인 ‘T페이’, ‘스마트홈’, ‘데이터쿠폰’, ‘쿠키즈’ 등을 이용하거나 SNS를 통해 이벤트를 공유 하는 고객 및 매장 방문 고객들에게 연령별로 다양한 경품과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SK텔레콤은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터닝메카드 점보시리즈, 방탄소년단 사인회 초청권, UMF 콘서트 초대권, 가족 캠핑 초대권 등 연령대별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한 다양한 경품과 혜택을 마련해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이벤트 참여를 위해 아이부터 2030세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이 이벤트 페이지 및 전국 SK텔레콤 매장을 방문하고 있는 가운데, 청소년 및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이벤트 참여율이 높은 것으로 파악됐다.

전체 참여자 중 방탄소년단 한정판 뱃지/사인회 초청권 및 터닝메카드 경품에 응모한 고객이 전체 80%를 기록하며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한 것. 이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들을 위한 선물을 고려한 학부모들의 참여와 함께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의 인기를 엿볼 수 있는 점이다.  

SK텔레콤 남상일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본부장은 “폼나들이 이벤트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 구성원의 니즈를 반영, 기존 이벤트와 차별화된 맞춤 혜택을 제공해 전 연령층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보름 남짓 남은 기간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실질적인 혜택을 누리 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고객이 선호하는 ‘골드번호’ 1만개를 추첨해 제공하는 이벤트도 추가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폼나들이’ 이벤트는 SK텔레콤 전국 ‘T월드’ 대리점 및 이벤트 홈페이지(family.sktform.co.kr)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각 경품 및 혜택에 대한 당첨자 발표는 6월 20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박준  qkrwns0376@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