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레드멤버스 회원 대상 '반려견 가족 위한 1박2일 캠핑 프로그램' 마련... 25일부터 신청 가능
상태바
기아차, 레드멤버스 회원 대상 '반려견 가족 위한 1박2일 캠핑 프로그램' 마련... 25일부터 신청 가능
  • 양도웅 기자
  • 승인 2019.09.24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레드멤버스 회원 대상 특별 행사... 10월12일부터 1박2일간 진행
전문 훈련사 초빙 강연, 쿠킹 클래스 등 반려견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
참가 고객들에게 고급사료와 ‘튜온펫 전용 카시트’ 등 애견용품 증정 예정
기아레드멤버스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9월30일까지 신청 가능
기아차가 반려견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펫팸족’들을 위해 특별한 펫 캠핑 초청 행사를 진행한다. [자료 기아자동차]

기아차가 반려견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펫팸족’들을 위해 특별한 펫 캠핑 초청 행사를 진행한다.

기아자동차는 기아레드멤버스(KIA RED MEMBERS) 회원들을 대상으로 반려견과 함께 글램핑을 즐길 수 있는 ‘RED 펫 캠핑’ 초청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RED 펫 캠핑’ 행사는 오는 10월12일부터 13일까지 반려견 전용 리조트인 골드펫리조트(경기도 용인 소재)에서 1박2일간 진행되며, 반려견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특히, 기아차는 전문 훈련사를 초빙해 ▲반려견 예절 교육 ▲자동차 주행 중 반려견의 안전 교육 및 행동 교정 ▲반려견 성향 파악 및 사회화 교육 등에 관한 강연을 진행함으로써 행사 참가 고객들이 반려견과 좀 더 원활히 소통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방침이다.

이 밖에도 기아차는 ‘반려견을 위한 쿠킹 클래스’에 더해 ▲반려견 전용 실내 수영장 및 도그 어질리티(Dog agility)체험 ▲럭키 드로우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가 고객들에게 고급 사료와 ‘튜온펫 전용 카시트’ 등 애견용품을 경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RED 펫 캠핑’ 행사에 참여하고 싶은 기아레드멤버스 회원은 9월30일까지 기아레드멤버스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단, 안전상의 이유로 일부 견종은 입실 불가하다. 견종별 혼합입실이 제한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 내 안내문 참조하면 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새로운 카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RED 펫 캠핑’ 초청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매년 반려견 대상 초청 행사를 시행하며 기아차 고객뿐만 아니라 고객의 소중한 반려견도 함께 생각하는 기아차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지난 5일 출시된 ‘모하비 더 마스터’ 출시를 기념하여 모하비 구매 고객 중 총 30팀을 선정해 경기도 가평에서 10월18일부터 20일까지 ‘모하비 빌리지’라는 이름의 프리미엄 글램핑 초청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에 참여하고 싶은 기아레드멤버스 회원은 9월25일부터 기아레드멤버스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양도웅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