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외화바로예금’ 신규 가입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상태바
우리은행, ‘외화바로예금’ 신규 가입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 이석호 기자
  • 승인 2019.09.15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우리은행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은행장 손태승)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우리 외화바로예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난 정말 달라(Dollar) Season2’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난 정말 달라(Dollar) Season2’ 이벤트는 우리 외화바로예금 신규 가입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우리 외화바로예금과 카드의정석 외화바로체크를 신규 가입하고, 이벤트 종료일까지 평잔 USD1000달러 이상을 유지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삼성 UHD TV(1명),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50만 원(2명), 국민관광상품권 10만 원(5명)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조건 충족 시 자동 응모된다.

우리 외화바로예금과 외화바로체크는 해외여행 및 해외직접구매 시 보유하고 있는 외화(USD)로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수수료 없이 직접결제가 가능한 상품이며, 해외에서 ATM을 이용해 외화 출금도 가능하다.

우리 외화바로예금과 외화바로체크는 출시 후 단기간에 잔액 1500만 달러를 달성하고 6천여 명의 신규고객을 유치한 상품으로 개인 고객은 누구나 가입 가능하다. 예금은 영업점과 인터넷·스마트뱅킹으로 가입 가능하며, 체크카드는 영업점에 방문해 신청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 외화바로예금 가입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최신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와 상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석호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