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셜록' 인기에...LG전자, 코트제로 광고 2주 만에 조회수 500만 돌파
상태바
[영상] '셜록' 인기에...LG전자, 코트제로 광고 2주 만에 조회수 500만 돌파
  • 정두용 기자
  • 승인 2019.09.09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 코트제로 광고의 조회수가 셜록의 인기에 빠르게 늘고 있다.

LG전자가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의 편리함을 한 편의 영화처럼 소개한 광고영상 ‘클린 홈즈(Clean Homes)’가 2주 만에 유튜브 조회수 500만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LG전자는 세계 각지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영국 드라마 ‘셜록(Sherlock)’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영상을 제작했다. LG전자는 원작의 OST곡 ‘The Game is On’을 광고에 활용하기 위해 제작사인 하츠우드필름(Hartswood Films)과 저작권 사용 계약을 맺었다.

광고는 청소 전문가로 변신한 셜록 홈즈와 왓슨 박사에게 의뢰가 들어오는 것으로 시작한다. 현장에 도착한 홈즈는 드라마에서처럼 여러 단서들을 통해 의뢰인이 처한 상황을 그려본다. 때마침 의뢰인의 집에 LG 코드제로 A9이 도착한다. 홈즈는 코드제로 A9으로 18분이면 132제곱미터의 공간을 청소할 수 있다고 재빨리 계산을 마친다.

셜록 홈즈는 물걸레 흡입구, 미세먼지 99.999% 차단, 교체형 듀얼 배터리, 스탠드형 거치대 등 코드제로 A9의 차별점을 특유의 스타일로 소개한다.

LG전자는 지난해 11월 물걸레 전용 흡입구 ‘파워드라이브 물걸레’를 탑재한 코드제로 A9 신제품을 출시했다.

LG전자 관계자는 “스토리와 재미는 물론, 영국 드라마의 영상미 속에 코드제로 A9만의 뛰어난 성능과 차별화된 편리함을 담았다”고 말했다.

LG전자 코드제로 광고 영상 캡처.
LG전자 코드제로 광고 영상 캡처.

 

정두용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