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이티-엘르골프, F/W 상품 설명회 개최...'레이어 라인 강화'
상태바
피에이티-엘르골프, F/W 상품 설명회 개최...'레이어 라인 강화'
  • 박금재 기자
  • 승인 2019.08.30 2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에이티(PAT)-엘르골프(ELLE GOLF) 상품 설명회 진행, 다양한 제품 및 전략 소개
독립문이 지난 21일 대전 유성호텔에서 진행한 F/W 상품 설명회 사진.

피에이티와 엘르골프를 운영하는 독립문이 매장 파트너들을 초청해 F/W 시즌 상품을 소개했다.

독립문은 지난 21일 대전 유성호텔에서 캐주얼 브랜드 피에이티(PAT)와 골프웨어 브랜드 엘르골프(ELLE GOLF)의 2019 F/W 상품 전략 및 상품별 라인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FW 시즌 전략으로는 효율 강화를 위해 일부 스타일을 축소하면서 기획 상품을 확장하는 방법이 제시됐다.  

독립문은 가을 간절기 제품인 블라우스와 울트라 라이트 경량 다운 등 미들레이어 라인을 강화할 계획을 세웠다. 아울러 겨울 제품은 전년대비 다운 점퍼류의 물량을 늘려 판매하고 매출 증대에 집중한다.

한편, 골프웨어 브랜드 엘르골프는 지난 19일 대전 조이마루에서 상품 설명회를 진행한 바 있다. 

엘르골프는 가을 시즌 제품을 여름성, 겨울성 제품으로 세분화해 비수기 매출을 늘릴 계획을 세웠다. 또한 겨울 다운 제품은 경량 다운, 튜브 경량 다운, 경량 다운 베스트 등 경량 다운 제품은 다양화하고 다운 팬츠의 물량은 대거 확대한다. 엘르골프 측은 뿐만 스웨터, 아우터, 팬츠 등 기획 제품 또한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독립문 관계자는 “2019 F/W 상품과 전략을 설명을 위해 매장 파트너를 초청하여 소통과 화합하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최근 행사에 참여한 매장 파트너 모두 만족도가 높아 앞으로 매장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장을 지속해서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박금재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