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타리아, 추석맞이 프리미엄 선물세트 판매
상태바
올리타리아, 추석맞이 프리미엄 선물세트 판매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8.3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영이앤티㈜, 이탈리아 No.1 오일 브랜드 올리타리아 제품으로 구성된 추석 선물세트 판매

올리타리아 한국 공식 수입원 서영이앤티㈜는 추석을 맞아 롯데백화점과 올리타리아 직영몰에서 오일과 발사믹식초, 파스타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서영이앤티㈜가 준비한 올리타리아 선물세트는 ▲올리브오일, 해바라기유, 포도씨유, 발사믹식초 등 인기 제품들로 구성해 실용성을 높인 ‘스페셜 세트’ ▲단일 품종의 올리브 열매로 만든 모노컬티바 올리브유 2종으로 구성한 ‘고메 세트’ ▲올리브유와 프리미엄 파스타면 브랜드 디마르티노 제품으로 구성된 ‘이탈리안 세트’ 등 총 14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추석 선물 세트는 제품을 구매하거나 받는 이의 취향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도록 구성을 다양화 했다. 튀김요리, 부침요리와 같은 명절 요리에 활용하기 좋은 해바라기유와 포도씨유는 500ml구성과 1L로 구성된 다양한 세트를 선보인다. 올리타리아 해바라기유와 포도씨유는 발연점이 높아 고온에서도 잘 타지 않으며 요리 본연의 맛을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최근 다양한 미디어에 노출되며 인기를 얻고 있는 아보카도유와 송로버섯 올리브유가 구성된 올리타리아 선물 세트도 눈여겨볼 만하다. 엑스트라버진 유기농 아보카도유 2종으로 구성된 세트는 건강 요리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이 밖에 올리타리아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와 디마르티노 파스타가 함께 구성된 ‘이탈리안 세트’는 신혼부부나 싱글족들에게 실용적이면서도 센스 있는 선물이다. 디마르티노는 이탈리아 나폴리 남쪽 그라냐뇨 지방에서 생산된 100% 듀럼밀로 만든 전통 이탈리아 파스타 브랜드다. 파스타 패키지는 유명 디자이너 돌체앤가바나의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과 유니크한 감성까지 더했다. 

 

서영이앤티㈜ 허재균 대표이사는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앞두고 이탈리아 No.1 오일 브랜드인 올리타리아의 인기 제품들로 실속 있게 구성된 추석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올리타리아 선물 세트와 함께 주변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풍성한 한가위가 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올리타리아는 전 세계 118개국에서 사랑 받고 있는 이탈리아 오일 브랜드로 엄격한 품질관리로 이탈리아 쉐프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다. 모든 제품은 이탈리아로부터 직수입되는 완제품으로 생산즉시 유통기한이 표시되며 NON-GMO 원료만을 사용해 수확 후 24시간 안에 Cold Pressing 공법으로 생산하고 있다.

올리타리아 추석 선물세트는 롯데백화점 전 지점, 쿠팡, 올리타리아 직영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디마르티노 파스타면이 구성된 ‘이탈리안 세트’는 롯데백화점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