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을 위한 가장 확실한 선택, 종로 HSK학원 쉬엔 HSK 점수보장반
상태바
합격을 위한 가장 확실한 선택, 종로 HSK학원 쉬엔 HSK 점수보장반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8.29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에 도움이 되는 자격증으로 외국인을 위한 중국어 시험 중 하나인 HSK(한어수평고시)의 필요성이 꾸준히 제기됨에 따라 HSK 합격에 대한 대학생 및 취업 준비생들의 관심이 늘고 있다. 이에, 종로 HSK학원 파고다의 쉬엔 HSK 팀이 4급에서 6급까지 급수 별로 최적화된 수업을 진행 중에 있다. 

쉬엔HSK 팀은 당일 수업 내용을 담은 PDF 자료와 음성 녹음파일을 제공한다. 정규 수업시간 외 추가로 30분 보충수업을 무료로 진행한다. 또한, 매월 진행되는 실전 모의고사와 피드백을 통해 HSK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도록 돕는다. 

먼저 쉬엔HSK 팀에서 HSK 6급 강의를 맡고 있는 쉬엔 그리고 유지선 강사는 10년 이상의 강의 경력을 살려 체계적인 수업을 제공한다. 중국 원어민 쉬엔 강사는 유창한 한국어 실력으로 중국인이 실제로 많이 사용하는 중국어 표현을 수강생들이 이해하기 쉽게 풀어준다. 유지선 강사는 HSK 어휘 및 문법 암기가 부담스러운 학생들을 위해 중요 포인트를 반복해주고, 수강생 한 명, 한 명을 밀착 지도해준다.  

 

HSK 5급을 담당하고 있는 김슬기나 강사는 시험에 꼭 필요한 내용을 담아 본인이 직접 제작한 시크릿 중점 자료를 제공한다. 수업시간에 배운 내용을 학생들이 완벽하게 자신의 것으로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마지막으로 쉬엔HSK 팀에서 HSK 4급과 5급을 이끌고 있는 최효림 강사는 최신 출제 유형의 문제들로 구성된 자료와 듣기 스크립트를 제공한다. 유쾌하고 자연스러운 수업 진행으로 수강생들 사이에서 인지도가 높은 편이다.  

특히 HSK ‘점수보장반’에 등록할 경우, 수업에 필요한 교재 및 자료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목표점수를 달성하면 HSK 응시료 전액을 지원해 준다. 학습에 대한 동기 부여가 되고, 시험 응시료에 대한 부담도 덜 수 있다.

이 밖의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공식 홈페이지 또는 파고다 종로학원에 문의하면 된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