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구이용 고기 기획전' 진행...'고기부터 쌈 채소까지 할인'
상태바
마켓컬리, '구이용 고기 기획전' 진행...'고기부터 쌈 채소까지 할인'
  • 박금재 기자
  • 승인 2019.08.29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기 풍미 살려주는 프리미엄 양념, 각종 쌈 채소 등도 할인
마켓컬리가 구이용 고기 기획전을 30일부터 진행한다.
마켓컬리가 구이용 고기 기획전을 30일부터 진행한다.

마켓컬리가 구이용 고기와 관련된 식재료를 할인 판매한다.

모바일 프리미엄 마트 마켓컬리는 9월 6일까지 각종 구이용 고기와 관련된 식재료를 한 데 모아 할인 판매하는 ‘구이용 고기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30일 시작되는 이번 기획전은 소, 돼지고기부터 양고기까지 다양한 정육 제품을 최대 20% 할인해 선보인다. 마켓컬리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태우 한우’의 꽃등심부터 살치살, 샤토브리앙 등 고급 부위 제품은 최대 10%, 돼지고기지만 청정 지역에서 사육돼 스테이크로 즐기기 좋은 ‘[버크셔세상]버크셔K 흑돼지 목살&삼겹살’은 최대 20%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보다 특별한 미식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그리츠 시그니처 램] 양갈비&양꽃갈비살’과 ‘[아밀리아파크] 프라임 램 프렌치 렉&티본’ 등 양고기 제품도 각각 5%, 10% 할인 판매한다. 이 밖에도, 미식 식재료로 손꼽히는 ‘[설성목장] 한우 우설’ 등도 마련했다.

특히 이번 기획전은 한층 더 수준 높은 구이 요리를 완성시켜주는 양념과, 곁들여 먹기 좋은 채소들도 다채롭게 선보인다. ‘코즐릭스’의 프리미엄 소스류 제품은 최대 15%, 쫄깃한 고기에 어울리는 ‘[미트클레버] 특별한 막창소스’는 10% 할인 판매한다. 또, 쌈 모둠과 가니쉬용 모둠채소, 버섯을 포함한 각종 채소 제품은 최대 15% 저렴하게 판매한다.

김슬아 마켓컬리 대표는 “마켓컬리에서 한결같이 높은 퀄리티로 사랑받는 다양한 형태의 구이용 고기만을 모아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가을의 문턱에서 야외 또는 가정에서 다양한 레시피로 맛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금재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