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라블라, 대규모 세일 행사 '왔따 쎄일' 진행
상태바
랄라블라, 대규모 세일 행사 '왔따 쎄일' 진행
  • 박금재 기자
  • 승인 2019.08.29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매일 초특가로 공개하는 ‘오늘만 특가’, 단 100원에 구매하는 ‘선착순 와따딜’ 등 다양한 행사 선보여

랄라블라가 환절기를 맞아 대규모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H&B(헬스앤뷰티)스토어 랄라블라는 오늘부터 9월 5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을 통해 최대 70%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늘만 특가, 선착순 와따딜, 단독 와따 기획특가, 우리점포 와따템 등 차별적 행사를 진행한다.

랄라블라가 진행하는 '왔따 쎄일' 이미지.

랄라블라 ‘왔다 쎄일’은 ‘새로운 것이 왔다’와 '최고의 와따'의 이중적 의미로 엄지 손가락을 대표 이미지로 함께 사용해 ‘최대 상품, 최대 할인’을 행사 콘셉트로 기획됐다.

29일부터 9월 5일까지 매일 2~3개 상품이 초특가로 공개되는 ‘오늘만 특가’는 행사가에 추가 할인을 적용해 최저 가격으로 판매하는 행사다. 첫날(29일)에는 더랩바이블랑두 올리고 히알루론산 부스팅 앰플이 정기행사가 대비 40% 할인되며, 프라도어 바디 오드뚜왈렛이 45% 추가할인 된다. 

또한, 첫날에는 특정 상품을 최대 99%까지 할인된 단 100원에 선착순 구매할 수 있는 ‘선착순 와따딜’ 행사가 진행된다. 히든랩 스킨세이버크림, GR8 올데이 스무스 마스크, 라이프4.0 민트 밀크 퀵 앤 드라이 샴푸 등 총 3개 상품이 해당되며, 1만원 이상 구매 시 1인 1개까지, 점당 한정 수량으로 진행한다.

그밖에, VIP 대상 추가 할인쿠폰 증정 및 일부점 대상으로 ‘타임 세일’도 추가로 진행된다.

랄라블라에서는 카테고리별 상위 랭킹 상품과 신규 입점한 이슈 상품으로 구성한 단독기획 와따 득템찬스를 마련했다. 해당 상품에는 랄라블라 단독 기획 심볼이 부착된 패키지를 제작해 한정 혜택을 제공함으로 고객의 쇼핑에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랄라블라에서 단독으로 선 런칭 되는 라운드랩 독도앰플 기획세트와 함께, 프라도어, 어헤즈, 덴티스테 등 인기상품 기획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랄라블라는 방문 고객의 특성을 반영해 점포별 인기상품을 별도 선정하고 모음 진열을 통해 입지별로 색다른 상품 구성 제공을 통해 고객 쇼핑에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했다.

별도로, 카카오톡 랄라블라 톡채널 구독을 통해 4만원 이상 구입시 5000원 할인 구폰을 받아 사용하거나, KT, LG유플러스 통신사 멤버십 할인을 받으면 더욱 알뜰한 쇼핑이 가능하다.

박다예 랄라블라 마케팅 담당자는 “고객에게 최고의 쇼핑 즐거움과 알뜰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왔따 쎄일’이라는 브랜드 세일 행사를 기획했다”며 “매장 곳곳에서 보실 수 있는 득템찬스 태그가 부착된 상품들을 찾는 재미와 함께 알뜰한 쇼핑을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박금재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