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신촌학원, 토익스피킹∙오픽 하반기 취업맞춤 단기완성 커리큘럼 선보여
상태바
파고다 신촌학원, 토익스피킹∙오픽 하반기 취업맞춤 단기완성 커리큘럼 선보여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8.21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2019년 하반기 채용시즌을 앞두고 취업준비생들의 준비가 한창이다. 특히,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과 오픽(OPIc)은 많은 기업들이 영어말하기 평가기준으로 삼고 있어 그 활용도가 높다.

파고다 신촌학원은 하반기 취업을 대비해 단기간 목표달성을 원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토익스피킹, 오픽 ‘점수보장반’을 운영한다. ‘점수보장반' 혜택은 다양하다. △교재 무료증정 △목표점수 달성 시, 응시료 전액 지원 △강사참여 밀착 스터디 △목표달성 핵심자료 제공이다.

여기에 프리미엄 혜택이 더해지는 ‘더블랙 점수보장반’도 운영 중이다. 점수보장반 기존 혜택에 추가로 전용 자습공간과 사물함 제공, 실전모의고사 제공, 1:1 맞춤 처방과 장학금까지 받을 수 있어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파고다 신촌학원 토익스피킹 대표강사 니키(Nicky) 윤 강사와 오픽 대표강사 벨라(Bella) 이 강사의 수업을 들은 많은 점수보장반 수강생들이 2주 만에 목표 점수를 달성하고, 시험 응시료 환급 혜택을 받았다.

 

지난 7월, 강의를 수강한 한 수강생은 “점수보장반의 혜택을 누린 것도 좋았지만, 무엇보다 짧은 시간 안에 필요한 점수를 얻어서 말하기 시험에 대한 부담을 단번에 떨친 것”이라며, “이번 기회를 빌어 선생님께 다시 한번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높은 만족감을 표시했다.

오는 9월 파고다 신촌학원에서 토익스피킹 및 오픽 강의를 등록하고 싶다면, 최대 25%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파고다 ‘레드위크(8월 19일~26일, 8일간)’ 기간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토익스피킹 및 오픽 강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 신촌학원에 문의하거나, 파고다어학원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