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신촌학원, 베트남어 이어 스페인어 런칭
상태바
파고다 신촌학원, 베트남어 이어 스페인어 런칭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8.16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년 강의 경력의 박은주 스페인어 전문강사, 기초과정부터 여행스페인어 회화까지

파고다 신촌학원이 2018년 6월 베트남어 런칭 이후 꾸준히 학생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지난 7월 스페인어를 런칭했다. 이에 베트남어와 스페인어에 관심 있는 많은 예비 수강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베트남어의 경우 기초과정 4코스, 중∙고급 회화 3코스로 총 7단계의 코스를 배울 수 있다. 기초 단계의 경우 각 코스당 1개월 과정으로 성조, 알파벳부터 시작해 기본어순, 일상회화, 문법을 활용한 실생활표현을 배워볼 수 있다.

중∙고급 회화의 경우 회화 1에서 짧은 문장을 이용한 말하기와 발음 교정을 배우고, 회화 2에서 한 가지 주제에 대한 발표와 배운 표현을 응용하는 연습을 할 수 있다. 이후 이어지는 프리토킹 수업은 4개월 연속 수강 가능한 수업으로, 토론, 상황극, 고급단어 등을 배우며 100% 베트남어로 자유롭게 의견을 주고 받는 수업이다.

새로 런칭한 스페인어 강의를 진행하는 박은주 강사의 경우 ‘언어평등 스페인어 첫걸음’의 저자이기도 하다. 이 책은 10년간의 스페인어 강의 노하우를 담아 초보자들이 가장 쉽고 체계적으로 스페인어를 공부할 수 있도록 쓰여 있다. 직접 저술한 강의 교재와 함께 현지경험을 바탕으로 한 생생한 스페인의 문화 이야기도 수강생들에게 또 다른 재미다.

스페인어 기초과정은 각 1개월씩 4~5개월 과정이다. 초급1, 2 단계에서는 알파벳부터 동사의 활용에 이르는 문법수업을 배우며, 간단한 일상 회화 연습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중급1, 2 단계에서는 시제, 접속법, 가능법 등의 심화 문법과 미래계획, 경험, 명령형 등의 일상에서 쓸 수 있는 말하기 연습을 한다.

또한 스페인 여행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여행스페인어 회화 수업도 들어볼 수 있다. 초급 1, 2단계를 마친 수강생 수준에 해당하며, 1개월 과정으로 여행 전 단기간 공부가 가능하다.

파고다 신촌학원에서 베트남어 및 스페인어 강의를 등록하고 싶다면 매월 중순부터 약 일주일간 운영되는 파고다 ‘레드위크’ 기간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최대 15%의 얼리버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베트남어, 스페인어 강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 신촌학원 혹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