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버거플랜트' 리뉴얼 론칭...'노브랜드 버거' 된다
상태바
신세계푸드, '버거플랜트' 리뉴얼 론칭...'노브랜드 버거' 된다
  • 박금재 기자
  • 승인 2019.08.13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거플랜트 운영하며 찾은 맛, 품질 등 최적의 가성비 적용
노브랜드 버거 로고.

신세계푸드가 버거플랜트를 새단장한다.

신세계푸드는 가성비 햄버거로 운영해 온 외식 브랜드 ‘버거플랜트(Burger Plant)’를 ‘노브랜드 버거(No Brand Burger)’로 리뉴얼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

2018년 6월부터 서울 삼성동 코엑스와 논현동에서 버거플랜트를 운영하며 가성비 햄버거를 테스트해 온 신세계푸드는 최근 소비심리 위축에 따라 향후 외식시장에서 경쟁력을 갖기 위해서는 더 높은 가성비의 메뉴와 브랜드가 필요하다고 분석했다.

이에 신세계푸드는 지난 1년 동안 버거플랜트를 경험한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맛과 품질을 끌어올리고 식품유통과 제조사업의 노하우를 활용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수 있는 방법을 찾아왔다. 여기에 ‘가성비 버거’라는 콘셉트를 소비자에게 쉽게 전달하기 위한 방법으로 ‘노브랜드’ 상표를 적용하고 브랜드의 리뉴얼을 진행하기로 했다.   

신세계푸드는 19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노브랜드 버거 첫 매장인 홍대점을 오픈한다. 이와 함께 기존 버거플랜트 매장도 순차적으로 노브랜드 버거로 전환할 계획을 세웠다.   

원정훈 신세계푸드 외식담당은 “그동안 버거플랜트 매장에서 수 만 명의 테스트를 통해 개발한 메뉴와 식품유통 사업을 통해 높인 가격경쟁력을 접목해 노브랜드 버거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맛과 서비스의 수준을 더욱 끌어올려 노브랜드 버거를 소비자에게 사랑 받는 햄버거 브랜드로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금재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