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가전 브랜드 ‘오아’, 오아데이 맞아 타임세일 및 다양한 이벤트 마련
상태바
소형가전 브랜드 ‘오아’, 오아데이 맞아 타임세일 및 다양한 이벤트 마련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8.08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형가전 브랜드 오아가 8일 오아데이를 맞아 타임세일과 각종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오아데이는 오아의 로고가 숫자 8과 닮아 지정된 할인 기념일로, 오아는 오아데이를 맞아 고객들에게 특가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아데이는 오전 10시~00시까지 진행하는 타임세일 행사 방식으로, 2시간 간격으로 오아 제품 총 7종을 한정 수량 888개씩 판매한다.

타임세일은 아이브릭 스피커, 퓨어 공기청정기, 슬리머 안마기 쿠션형, 무드 가습기 500, O2 공기청정기, 안개 가습기500, 에어워셔 공기청정기, 가습기 순서로 이어지며 해당 제품을 8,800원가량에 구매할 수 있다.

소형가전 브랜드 오아 관계자는 “8,800원 이벤트 품목 말고도 TWS 초소형 이어폰, 무릎안마기, 셀카프로 4세대 셀카봉, 모아 제습기 1000, 라끌렛 전기그릴, 아이프로 눈마사지기, 공기청정기 등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판매 수량은 각각 888개이며, 두 시간 간격으로 판매 상품을 변경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올해 3번째로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에는 50% 이상 할인되는 상품이 많아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만원 즉시 할인 쿠폰 이벤트, 문질러 이벤트, 고마워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오아데이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에서 ‘오아데이’ 검색 후 사이트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