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중국어, 여름방학 중국어 TSC단기 합격을 위한 수강료 환급반 인기
상태바
해커스중국어, 여름방학 중국어 TSC단기 합격을 위한 수강료 환급반 인기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8.07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중국어의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중국어 자격증 보유자를 우대하는 회사가 많아졌다. 그중에서 HSK와 함께 대표 중국어 자격증으로 떠오른 TSC 시험이 취준생과 직장인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중국어인강 1위 해커스중국어에서 한 달 만에 TSC를 취득할 수 있도록 ‘해커스 TSC 전 강좌 0원반’을 준비했다.

TSC는 중국어 말하기 능력 평가 시험으로 1~10레벨로 구성되어 있다. 유창성, 문법, 어휘, 발음을 평가하며, ‘자기소개 – 그림 보고 답변 – 그림 보고 대화완성 – 일상 화제 설명 – 의견제시 – 상황 대응 – 스토리 구성’ 총 7단계로 구성되어 50분간 시험을 진행한다. 여러 기업에서 TSC 레벨 4만 취득해도 입사지원 시 또는 승진 시 가산점을 부여하고 있다.

‘해커스 TSC 전 강좌 0원반’은 해커스 스타강사의 TSC 중국어인강 전 강좌를 모두 들을 수 있으며, 출석미션과 TSC 레벨 5 이상을 달성하면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100% 현금 환급해준다.

해커스중국어 TSC 인강은 TSC 전문가인 김동한 강사와 원어민 짠잉 강사가 진행한다. 김동한 강사는 문제유형/전략분석/정답 포지셔닝 비법을 가르치고 상황별 답변 템플릿을 학습해 시험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한다. 짠잉 강사는 TSC 고급편 인강을 진행하여 수험생이 정확한 발음, 성조, 어휘를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해커스 TSC 전 강좌 0원반’을 수강하면 원어민 모범 답안 MP3를 무료로 받을 수 있어 정확한 발음으로 TSC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다. 또한, TSC 학습효율을 높여주는 비법자료도 제공한다. 기출유형분석 문제집(*PDF)으로 구체적인 기출문제와 그림유형을 완벽하게 파악할 수 있고, 최신경향 반영 자료집(*PDF)은 수준별 맞춤 질문과 답변 템플릿 등 학습자 맞춤형 콘텐츠로 말하기 실력을 높인다. TSC 기본 평가 기준에 맞는 해커스중국어 어휘, 어법, 발음강의도 무료로 제공한다. 이를 통해, TSC 대비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중국어 실력 향상도 가능하다.

더불어, 해커스중국어는 TSC 레벨 5까지 단기간에 합격 가능한 ‘TSC 2주 벼락치기 완성반’도 선보였다. TSC 기본+중급+고급편 인강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고 최신 기출 반영 TSC 자료집(*PDF)이 무료로 제공된다. 기출문제 패턴분석과 김동한 강사의 답변 만능 템플릿이 제공되어 TSC 중국어 시험 대비에 유용하다. 헷갈리기 쉬운 중국어 발음도 발음·어휘 정리표로 극복할 수 있다. 현재 기간 한정으로 30% 즉시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다.

실제 김동한 강사의 수업을 듣고 TSC 자격증을 취득한 수강생들은 “일주일 만에 LEVEL 4를 취득했다. 템플릿을 복습할 수 있게 한 표현을 여러 주제에 연결해주셔서 자연스레 복습 되는 것이 좋았다.”, “수업을 듣고 LEVEL 5가 나왔다. 강사님 스크립트 내용이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전했다.

‘해커스 TSC 전 강좌 0원반’과 ‘TSC 2주 벼락치기 완성반’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해커스중국어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고로 2019년 TSC 시험일정은 8월 17일, 9월 21일, 10월 5일로 예정되어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중국어는 주간동아 선정 2019 한국 브랜드 만족지수 교육(중국어인강) 부문 1위,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7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지수 교육(중국어학원)부문 1위를 차지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