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인력개편안 발표…위더스 간호독학사, '간호학 학사학위 취득 방법 공개'
상태바
간호인력개편안 발표…위더스 간호독학사, '간호학 학사학위 취득 방법 공개'
  • 한익재
  • 승인 2019.07.29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년 간호인력 개편안이 발표됨에 따라 4년제 학위로 간호인력이 일원화되고 있다.

이에, 4년제 학위를 인정받기 위한 학사학위 취득이 필수항목으로 여겨지고 있다. 이에, 해커스교육그룹의 독학학위제 전문기관 위더스독학사에서 간호사 학사학위 취득을 위한 ‘간호독학사 4단계 패키지’를 소개하여 학습자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간호독학사의 합격 방식은 과목별합격제와 총점합격제로 나뉘며 학습자가 원하는 방식으로 선택이 가능하여 전략적인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다.

그뿐만 아니라 위더스독학사에서 짧은 취득 기간과 저렴한 비용으로 취득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독학사는 출석이나 레포트 등이 없기 때문에 방송통신대 혹은 RN-BSN와 다르게 자유롭게 시간을 활용할 수 있으므로 현직 간호사 및 직장인들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번 위더스 간호독학사 패키지는 학습자들의 가격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최대 52% 할인을 진행하며, 수강 기간은 2019년 4단계 시험일까지 제공한다. 또한, 상품에 따라 불합격 시 2020년 시험일까지 무료연장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시험 대비 필수 핵심 요약본 ▲이론/모의고사 교재 10권 ▲교재 저자 직강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위더스독학사의 온라인 수업은 PC, 모바일 앱으로 편리하게 출석이 가능하여 일상생활이 바쁜 현직간호사, 직장인, 대학생 등도 수월하게 해당 과목을 수강할 수 있다.
 
실제 위더스독학사에서 간호독학사 과정을 수강한 학습자는 “간호사로 근무 중에 학사학위를 손쉽게 취득할 수 있다 하여 간호독학사에 도전하게 되었다”며, “3교대 업무에 바쁜 시간 중에도 간호독학사는 4단계만 보면 되기 때문에 다른 편입이나 RN-BSN 처럼 오래 걸리지 않아서 맘에 들었고, 교양과목도 많이 어렵지 않아서 만족했다"고 후기를 전했다.
 
더불어, 위더스독학사는 간호독학사 과정뿐만 아니라 독학사 1단계(교양공통), 독학사 2ㆍ3단계(경영학, 영어영문학), 독학사 시험/교재/비용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강의를 운영하며, 독학사에 관심이 있는 학습자에게 무료로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간호독학사 4단계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더스독학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한익재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