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 오류 발생…발빠른 대처로 유저 불만 ‘쏙’ 들어갔다
상태바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 오류 발생…발빠른 대처로 유저 불만 ‘쏙’ 들어갔다
  • 최명진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7.26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미소녀 모바일게임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이하 프리코네)’ 오류가 발생했지만 발빠른 대처로 유저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25 프리코네 공식 카페 공지를 통해 프리코네 내부에서 오류가 발생했다고 밝혔다.

 

해당 오류는 캐릭터들의 스킬 능력치인 // 표기 부분에서 나타났다. 프리코네는 대전이나 파티 구성에 있어 캐릭터  밸런스가 중요한 게임인 만큼 해당 오류가 유저들에게는 큰 혼란을 불러올  있는 부분이다.

 

하지만  54개의 스킬에서 발생한  오류는 단순 표기 오류이며, 전투 밸런스에는 영향이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카카오게임즈 측은 해당 오류를 8 8 정기점검일에 수정하겠다고 전했다. 아울러 유저들이 겪은 불편에 사과의 말을 전하면서 이에 대한 충분한 보상도 약속한 상태다.

 

유저들의 반응은 카카오게임즈의 발빠른 대처와 보상 약속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카페  분위기도 해당 오류가 게임  전투 밸런스에는 영향이 없는 실수 정도로 평하면서 너그러운 모습을 보였다.  유저는 “운영 면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카카오게임즈답게 빠른 대처가 보기 좋다"며, "보상 면에서도 좋은 모습 기대하겠다 말했다.

최명진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