숯불닭갈비 업계1위 '한가네' 리뉴얼 통해 브랜드이미지 제고, 예비창업자 큰 호응 얻어
상태바
숯불닭갈비 업계1위 '한가네' 리뉴얼 통해 브랜드이미지 제고, 예비창업자 큰 호응 얻어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7.25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랜 불황 속에서도 많은 자영업자들 사이에서 업종변경 유망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손꼽히고 있는 ‘한가네 숯불닭갈비’가 6년 만에 새롭게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 한다고 밝혔다.

한가네 숯불닭갈비는 철판에 볶아 먹는 기존의 닭갈비와 달리 숯불에 직접 구워먹는 방식으로 숯불닭갈비 전문점으로, 국내 숯불닭갈비 프랜차이즈 브랜드 중 매장 수 1위, 매출액 1위를 기록하는 등 숯불닭갈비 업계에선 명실공히 1등 브랜드다.

이번 리뉴얼은 로고와 함께 인테리어 콘셉트, 포장패키지 디자인 등도 업그레이드 되었다. 시대에 맞는 세련된 이미지를 적용해 젊은 고객층의 수요를 확대하고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이뤄졌다.

 

새로운 ‘한가네 숯불닭갈비’의 인테리어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참숯에 초벌 해 나오는 초벌실을 매장전면에 디자인 했다는 점이다.

이는 고객들로 하여금 숯불닭갈비에 대한 신뢰감을 더 높일 수 있고, Take-out 판매율이 높아질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Take-out 고객이 증가됨에 따라 휴대가 용이하게끔 포장패키지도 일체형으로 디자인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충분히 검증된 브랜드로서 이미지를 구축해 온 한가네 숯불닭갈비가 보다 가치 있는 브랜드로 한 걸음 진일보하기 위해 리뉴얼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숯불닭갈비 전문점의 대표 브랜드로의 이미지를 더욱 확립해 나갈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한가네 숯불닭갈비’는 2013년 화성 병점을 시작으로 현재 국내 서울, 경기, 충청권을 중심으로 5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에 있으며, 영남지역에 가맹사업 확대를 앞두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한가네숯불닭갈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