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스프링스, 휴가철 맞아 온·오프라인 할인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세븐스프링스, 휴가철 맞아 온·오프라인 할인 프로모션 실시
  • 박금재 기자
  • 승인 2019.07.25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고·대학생 최대 1만원 할인, 클라우드 생맥주 1000원 제공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세븐스프링스의 휴가철 맞이 할인 프로모션 이미지.

세븐스프링스가 할인행사를 펼친다.

삼양에프앤비가 운영하는 친환경 샐러드·그릴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가 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세븐스프링스는 25일부터 8월 31일까지 여름방학 맞이 학생응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장을 방문한 학생들에게 평일 런치를 5000원, 평일 디너와 주말 식사를 1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학생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주문 전에 학생증, 재학증명서 등을 제시하면 된다.

클라우드 생맥주 1잔을 1000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세븐스프링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대상으로 쿠폰이 지급이 지급되며 결제 시 쿠폰을 제시하면 해당 주류 이용가격이 할인된다. 

온라인에서는 세븐스프링스 식사권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25일 하루 동안 티몬에서 평일 디너, 주말 식사권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29일부터 8월 4일까지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세븐스프링스 1만원 상품권을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세븐스프링스 관계자는 "세븐스프링스의 프로모션과 함께 더운 여름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들을 통한 프로모션으로 고객에게 더 쉽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금재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