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몰 수지, 채용박람회 진행...지역 일자리 창출 나선다
상태바
롯데몰 수지, 채용박람회 진행...지역 일자리 창출 나선다
  • 이효정
  • 승인 2019.07.1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여 업체 참여하는 신규 채용 박람회 개최

 

롯데몰 수지가 8월 오픈을 앞두고 오는 7월 18일 용인시청 1층 로비에서 채용 박람회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몰 수지는 박람회를 통해 신규 인력을 채용하여 지역 상생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롯데몰 수지가 오픈하면 새롭게 창출되는 일자리 규모는 총 2,000여개로 예상된다. 이번 채용 박람회에는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등 롯데 계열사는 물론 입점 파트너사 등 총 40여 업체가 참가하여 채용에 나선다.

채용 박람회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참여기업 부스 별로 채용 담당자들이 상주하여 채용과 관련한 정보를 제공한다.

참여 업체와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용인시청 및 고용노동부 워크넷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성복 롯데몰 수지 점장은 “이번 채용 박람회를 통해 많은 신규 채용이 이루어져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용인시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롯데몰 수지는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 일대에 위치하며 신분당선 성복역과 연결되어 우수한 교통 접근성을 자랑한다. 롯데몰 수지는 쇼핑몰과 함께 마트, 시네마 등 쇼핑, 여가 시설을 선보이며 수도권 새로운 몰링 명소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이효정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