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편입, 인서울·상위권 대학 편입 합격을 위한 ‘집중 설명회’ 개최  
상태바
해커스편입, 인서울·상위권 대학 편입 합격을 위한 ‘집중 설명회’ 개최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7.01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입학원 1위 해커스편입에서 대학교 편입 준비생을 위한 '인서울/상위권대 집중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해당 설명회는 7월 5일(금) 14시에 해커스편입 종각본원과 강남역캠퍼스에서 각각 진행되며, 누구나 무료로 참석이 가능하다. 2년 연속 특별반 최종합격률 90% 이상을 달성한 바 있는 해커스편입의 지난 설명회는 2018년 2월 만족도 98%를 달성하고, 역대 신청자 수는 53,000명을 돌파한 바 있어 편입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이목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이번 해커스편입의 ‘인서울/상위권대 집중 설명회’는 신청만 해도 해커스편입 인강 10%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참석자 전원에게 ▲수강료 20% 할인(7,8월 동시 등록 시) ▲해커스편입 가이드북(비매품) ▲Top5 편입영어 기출문제집(비매품, 상담 시) ▲편입 적중어휘 750제(비매품, 설문조사 참여 시) ▲빙그레 곤약젤리 ▲리더스 마스크팩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설명회는 7월 편입 준비 시작생들을 위해 개최된 설명회로, 인서울/상위권대를 중심으로 합격전략에 대한 설명이 이어질 예정이다. 1부에서는 인서울/상위권대 학사편입 및 편입 학점 등에 대한 전략을 상세히 분석하고, 2부에서 인문계/자연계 대학 별 시험 난이도와 전공 별 합격 커트라인 공개한다. 이어지는 3부에서는 실제 합격생이 편입 합격 비법을 전달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설명회가 끝난 후에는 편입전문가와 1:1 상담이 진행된다.

 

 
해커스편입의 지난 설명회에 참석했던 수험생들은 "편입에 대한 전박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고 질 높은 1:1 상담을 받을 수 있는 해커스편입 설명회를 추천한다", "편입에 대해 아예 몰랐었는데 기본적인 지식을 잘 알려주셨다", "자세하게 설명해주시고 관련 자료 많이 받아서 좋았다" 등의 후기를 남기며 해당 설명회를 추천했다.
 
해커스편입 관계자는 “여름방학은 2달 동안 점수를 올릴 기회이며 이 시기가 합격을 좌우한다”며, “이번 설명회에서 전달할 합격전략은 온라인으로 다시 보기가 불가능하며 다시는 진행하지 않는다. 또한, 지난 2월 16일 코엑스 설명회의 경우 신청자 수 폭주로 인해 입석까지 마감되는 상황 발생했기 때문에 이번 설명회 역시 빠르게 신청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커스편입의 이번 '인서울/상위권대 집중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편입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해커스편입은 2016년 12월 특별반 등록생 기준 25명 중 25명 합격, 2017년 12월 특별반 등록생 기준 20명 중 18명이 합격한 바 있다. 또한, 2012년부터 2016년까지 한국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 대상 편입학원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