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토익학원 파고다 서면학원, 박C토익 프리미엄 점수보장반 ‘더블랙’ 전 타임 마감
상태바
부산토익학원 파고다 서면학원, 박C토익 프리미엄 점수보장반 ‘더블랙’ 전 타임 마감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6.27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고다 서면학원의 박C토익(RC 박은경, LC 클레오(CLEO) 최)이 기존의 토익 점수보장반 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프리미엄 풀케어(full care) 시스템을 갖춘 ‘점수보장반 더블랙’이 전 타임 마감됐다고 밝혔다.

점수보장반 더블랙은 점수보장반 혜택인 토익 응시료 환급, 핵심교재 무료증정 과 함께 전용 자습공간과 사물함 제공, 출결관리 시스템을 통한 학습 매니지먼트를 제공해준다. 또한, 주 1회 담당 선생님과의 1:1 처방을 보장해주며, 파고다 개인형 인공지능 학습 솔루션 ‘오즈랑’을 제공하는 등 특별한 혜택이 더해진 프리미엄 강좌다.

파고다 서면학원 관계자는 “특히 박C토익은 서면학원 내에서도 누적 수강생, 누적 수강후기로 그 강의력이 증명됨은 물론 철저한 개인관리, 약점보완 자료, 1:1 전문상담과 실전 모의고사 등으로 학생들에게 인기가 굉장히 높은 수업“이라고 전했다.

이번 여름방학에 박C토익은 600점부터 900점대의 점수를 목표로 하는 토익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시간대의 강의를 개설했다. 

 

토익 초보자라면 가장 쉽게 토익 기본을 배울 수 있는 ‘600 점수보장반’을, 현재 400~600점대 학생이라면 최신 문제의 유형별 테크닉을 전수하는 ‘700 점수보장반’을 추천한다. 

현재 600~800점대의 점수를 가지고 있다면, 취약한 유형 및 5,000 문제 이상을 접할 수 있는 ‘800 점수보장반’이 적합하다. 현재 박C토익 대다수의 수업이 마감 임박으로 빠르게 수강 신청할 것을 추천한다.

부산토익학원 파고다 서면학원 박C토익의 강좌 및 토익 점수보장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수강등록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 또는 서면학원에서 가능하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