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고성능 컬러 레이저 프린터ㆍ복합기 출시
상태바
삼성전자, 고성능 컬러 레이저 프린터ㆍ복합기 출시
  • 조원영
  • 승인 2015.07.16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고품질 출력은 물론이고 완벽한 모바일 프린팅을 지원하는 컬러 레이저 프린터와 복합기 ‘C430/C480 시리즈’를 출시했다. 

‘C430/C480 시리즈’는 프린터와 복합기 선택 시 설치와 기기관리의 편리성을 우선순위로 꼽는 개인과 소규모 사업자를 대상으로 개발됐다. 

USB 연결이나 CD 드라이버 없이도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한 ‘C430/C480 시리즈’는 NFCㆍ모바일 프린팅ㆍ클라우드 프린팅 등을 활용한 다양한 모바일 프린팅 기능을 탑재했다. 

■ 간편한 설치, 다양한 모바일 프린팅 지원으로 편리성 강화

‘C430/C480 시리즈’의 NFC 기능을 사용하면 별도의 드라이버 설치나 와이파이 설정 등 복잡한 준비 과정 없이 이미지ㆍ문서ㆍ이메일 등을 바로 출력할 수 있다. 

 

또 스마트폰에 ‘삼성 모바일 프린팅 앱’을 설치하면 PDF 등의 문서와 SNS 콘텐츠 등을 출력할 수 있고, 복합기에서 스캔한 문서를 스마트폰에 바로 저장하거나 스마트폰을 이용해 팩스 전송 할 수 있다. 

‘C430/C480 시리즈’는 클라우드 프린팅 기능도 지원해 사용자가 프린터와 멀리 떨어진 곳에 있더라도 ‘삼성 클라우드 프린트’에 접속해서 원하는 콘텐츠를 출력할 수 있다. 

■ 고품질 출력ㆍ빠른 인쇄ㆍ비용 절감까지… 효율적인 업무처리 보장 

‘C430/C480 시리즈’는 삼성전자의 독보적인 컬러 보정 기술인 ReCP(Rendering Engine for Clean Page)와 중합 토너를 적용해 부드러운 선 처리와 선명하고 반짝이는 컬러 구현이 가능하다. 

최대 800 MHz CPU를 탑재한 ‘C430/C480 시리즈’는 고품질 출력 등 다양한 문서에 대한 빠른 인쇄를 제공해 업무 처리 시간을 줄여주고, 중고속기 제품에만 있던 ‘스캔 파일 이메일로 바로 보내기’ 기능도 갖춰 보다 효율적인 업무를 할 수 있다. 

특히 원터치 에코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간편하게 구현되는 에코모드는 ▲토너절약 ▲양면출력 ▲모아 찍기 ▲빈 페이지 출력 안 함의 4가지 모드를 사용자 환경에 맞춰 설정해 효과적이고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 프린팅솔루션사업부 전략마케팅팀 송성원 전무는 “비용에 민감한 소규모 사업자도 ‘C430/C480 m시리즈’를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우수한 품질의 출력과 다양한 모바일 기능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C430/C480 시리즈’는 인쇄ㆍ복사ㆍ스캔ㆍ팩스 등 기능에 따라 총 5종이다.

조원영  jwycp@hanmail.net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