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창립 45주년 전국민 감사대축제 실시
상태바
삼성전자, 창립 45주년 전국민 감사대축제 실시
  • 조원영
  • 승인 2014.11.02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창립기념일을 맞아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삼성전자 S 골드러시 창립 45주년 전국민 감사대축제’를 실시한다.

전국민 감사 대축제는 삼성전자 제품을 아끼고 사랑해주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행사로 삼성전자 대표 품목인 TV, 냉장고, 세탁기 등 프리미엄 대형가전을 비롯해 소형가전과 PC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행사 기간 동안 합리적 가격과 다양한 혜택과 더불어 삼성전자의 최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우선, 지펠아삭은 본격 김장철을 맞아 메탈그라운드 모델 구매 고객 대상으로 최대 110만원 상당의 혜택을 지원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 모델 구매 시 최대 50만원 상당의 혜택을 증정하며, 행사모델에 따라 30만원 상당의 제습기도 증정한다. 지펠아삭과 셰프컬렉션으로 구성된 메탈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추가로 최대 30만원 상당의 혜택까지 주어진다.

 
행사 모델 중 커브드 UHD TV 구매 시 최대 100만원, 셰프 컬렉션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50만원, 버블샷3를 구매하면 최대 45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삼성카드로 20만원 이상 결제 시 미니 케이크를 선물하며, 카페베내에서 삼성 월렛 스탬프 수령 후 디지털프라자를 방문해 멤버십에 가입하면 아메리카노 무료 이용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온라인 쇼핑몰 삼성전자 스토어에서는 11월 10일까지 창립 45주년 기념 특가전으로 갤럭시 노트4와 갤럭시노트 엣지 무약정폰을 구매하면 기어 서클을 증정하는 등 푸짐한 행사를 준비했다. 

창립 45주년을 맞아 삼성전자는 11월 7일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에서 대한민국 수영 국가대표 박태환 선수와 만남의 장을 마련한다. 

11월2일까지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 구매고객 중 50명을 사전 추첨하며, 행사 당일 선착순 50명을 포함 총 100명을 대상으로 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삼성전자가 45주년을 맞이했기에 그 뜻에 보답하고자 이번 전국민 감사대축제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과 더불어 푸짐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로 소비자를 찾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원영  jwycp@hanmail.net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