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인천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 주관통신사 협약 체결
상태바
SK텔레콤, 인천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 주관통신사 협약 체결
  • 황창영
  • 승인 2014.09.1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이 제 17회 2014 인천아시아경기대회에 이어 다음달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간 열리는 제 11회 2014인천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의 주관통신사 및 공식후원사로 활동한다.  

양측은 지난 12일 SK텔레콤 본사 T타워에서 이명근 SK텔레콤 기업솔루션부문장과 김성일 2014 인천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 조직위원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주관통신사업자 협약 체결식을 가졌다고 14일 밝혔다. 

SK텔레콤과 조직위는 이번 협약을 통해 안정된 기술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차질 없이 대회를 운영하고 첨단 통신 인프라 시설과 정보서비스 시스템을 활용해 대회 경기결과 및 다양한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명근 SK텔레콤 기업솔루션부문장은 “국제적인 대회의 주관 통신시설 후원을 통해 첨단 IT대회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스포츠 현장의 땀방울 하나하나에 새겨진 감동을 생생하게 전파해 대한민국의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성일 2014 인천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 조직위원장은 “국내 최대 이동통신사인 SK텔레콤이 이번 대회 동반자로 참여함으로써 통신 시설 분야에 최적의 안정성과 편리성을 확보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황창영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