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내비’에서 인천공항 길 찾으면 혜택이 팡팡
상태바
‘올레내비’에서 인천공항 길 찾으면 혜택이 팡팡
  • 김경호
  • 승인 2014.09.10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회장 황창규, www.kt.com)는 대표적인 스마트 내비게이션 서비스인 ‘올레내비’에서 인천국제공항 길안내를 받는 고객 대상으로 면세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11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올레내비 사용자라면 누구나 ‘인천국제공항’ 또는 ‘인천공항’으로 목적지를 검색해 보이는 롯데면세점 할인쿠폰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을 캡처하거나 계산 시 화면 그대로 사용하면 되고, $50 이상 구매 시 5천 원, $100 이상 구매 시 1만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올레내비는 ▲ 통신사에 상관없이 모든 스마트폰 이용 고객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 서울에서 부산 기준, 약 2MB 수준의 데이터 사용량만으로 실시간 교통정보를 반영한 빠른 길 찾기가 가능하며 ▲ 생활형 서비스를 강화해 경로상에 있는 최저가주유소 안내 서비스를 선보였으며 ▲ 최고 수준의 검색엔진 및 장소 정보를 보유한 ‘다음’과의 제휴로 정밀하고 편리한 길 찾기를 제공 중으로 많은 고객의 호응을 받고 있다. 

KT 마케팅부문 데이터서비스지원담당 방형빈 상무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아이템을 찾아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올레내비’가 빠른 길 안내뿐만 아니라 다양한 혜택을 주는 드라이빙 동반자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경호  gnomics@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