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T멤버십 글로벌' 체험 이색 이벤트,
상태바
SK텔레콤, 'T멤버십 글로벌' 체험 이색 이벤트,
  • 황창영
  • 승인 2014.09.04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은 해외에서 이용 가능한 'T멤버십 글로벌' 서비스 혜택을 박민영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이색 이벤트, '박민영과 함께하는 Travel Diary'의 주인공이 될 30인을 오는 15일까지 모집하고 9월 19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박민영과 함께하는 Travel Diary'는 'T멤버십 글로벌' 디지털캠페인 일환으로 마련된 이색 팬미팅 행사로, 기존 페이스북을 통해 경험한 'T멤버십 글로벌'에 대한 서비스 혜택 및 정보를 오프라인상에서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박민영과 함께하는 Travel Diary'는 'T멤버십 글로벌' 디지털캠페인 일환으로 마련된 이색 팬미팅 행사로, 기존 페이스북을 통해 경험한 'T멤버십 글로벌'에 대한 서비스 혜택 및 정보를 오프라인상에서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금번 이벤트에는 'T멤버십 글로벌'캠페인 모델로 활약중인 박민영이 참여해 프랑스 파리, 스위스 융프라우 등 ‘T멤버십 글로벌’ 유럽 여행기를 소개하고 여행지에서 이용가능한 'T멤버십 글로벌' 서비스 종류 및 방법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대상 박민영 팬사인회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9월 3일부터 오는 15일까지 'TRAVEL DIARY' 페이지(http://bit.ly/1zSUCzK) 또는 T멤버십 웹사이트(http://fa.do/ccG)에서 신청할 수 있다. 'TRAVEL DIARY' 페이지에 방문 후, 박민영과의 여행 스토리를 본인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이며 무작위 추첨을 통해 30명을 선정한다. 당첨자는 9월 17일 발표하고 19일 이벤트를 개최한다.

한편, 'T멤버십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 'Travel Diary'는 '인터랙티브 포스팅' 소셜 마케팅 기법을 통해 페이스북 공간에서 ‘T멤버십 글로벌 ’서비스의 가상 경험을 할 수 있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캠페인 모델인 박민영과 소통하고 여행하는 듯한 경험을 참여자에게 전달해 캠페인을 자연스럽게 소개해 화제를 모았으며, 지난 8월 7일 오픈 이후 현재까지 15만 방문자 수를 기록하고 있다.

SK텔레콤 ‘T멤버십 글로벌’ 캠페인 전반을 기획한 남상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실장은 “'T멤버십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과 응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오프라인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공간을 뛰어넘는 온ž오프라인 프로그램의 시너지 창출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에 힘쓰겠다"고 설명했다.

황창영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