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8월말까지 전 매장 동시 이벤트 실시
상태바
삼성전자,8월말까지 전 매장 동시 이벤트 실시
  • 조원영
  • 승인 2014.07.01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7월 1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삼성전자 S 골드러시 쿨하게 여름나기' 이벤트를실시한다. 

'삼성전자 S 골드러시 쿨하게 여름나기'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을 맞아 시원하게 여름을 보내길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행사로 냉방제품과 세탁기 등 여름에 필요한 생활가전 제품 구매 고객에게 푸짐한 사은품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쾌적한 초절전 회오리바람을 전달하는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행사 모델에 따라 이동식 냉방기기 '삼성 포터블쿨러 쿨프레소' 또는 '삼성 인버터제습기'를 증정한다. 

7월 한 달 동안 '삼성 버블샷3' 드럼세탁기 전 모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해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선물한다. 

삼성전자는 '스마트TV 90일 영화제' 이벤트를 열고 '2014년형 삼성 스마트TV' 구매 고객이 TV리모컨에 '무료영화 보여줘'라고 말한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90일 동안 매주 가족영화 1편을 제공하고 최대 4매 무료 관람권을 증정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전자 S 골드러시 쿨하게 여름나기'는 여름철에 많이 사용하는 냉방제품과 세탁기 등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며 "무더위가 연일 기승을 부리는 여름을 삼성전자 가전제품으로 시원하게 이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S 골드러시 쿨하게 여름나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디지털프라자 등 삼성전자 매장과 홈페이지(www.samsung.com/sec) 이벤트 코너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조원영  jwycp@hanmail.net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