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곡면 글라스’ 디자인 냉장고 출시...디자인 차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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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곡면 글라스’ 디자인 냉장고 출시...디자인 차별화
  • 김경호
  • 승인 2014.05.07 1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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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www.lge.co.kr) ‘디오스’ 냉장고가 우아해졌다.

LG전자가 전면에 부드럽고 우아한 느낌을 강조한 곡면 글라스 디자인 냉장고 ‘LG 디오스 V9500(모델명: R-F955VBLB)’를 이번 주말부터 출시한다. 디자인 차별화 라인업을 통해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공략을 지속 강화한다 는 전략이다.

 
이 제품은 기존 강화유리 디자인의 한계를 넘어섰다. 전면 강화유리 테두리 를 없애 깔끔한 디자인을 구현했다. ‘루미너스 블랙(Luminous Black)’ 색상에 은(銀) 소재를 더해 은은한 광택을 구현함으로써 고급감을 높였다. LG전자 가 제품 디자인에 은을 사용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LG 디오스 V9500’은 950리터 상냉장 하냉동 타입으로 냉장고로 상냉장실 오른쪽 문에 LG만의 독보적인 수납공간인 ‘매직스페이스’를 적용했다. 음료수?유제품 등 자주 꺼내는 식품들을 별도로 보관할 수 있어 냉장고 문 전체를 여는 횟수와 냉기 손실을 절반으로 줄였다.

또 ‘알뜰야채실’은 투명창이 있어 안에 넣어 둔 야채를 바로 확인할 수 있고 ‘멀티 수납 코너’는 치즈·냉장육 등을 손쉽게 보관할 수 있다. 여러 가지 양념을 한 번에 꺼낼 수 있는 ‘양념이동선반’ 등 다양한 수납공간도 편리하다.

이 제품은 ‘루미너스 블랙’에 이어 다양한 색상 적용 모델을 순차 출시 할 예정이며 출하가 기준 610만원대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 최상규 부사장은 “LG만의 기술력과 디자인 역량을 결합해 곡면 글라스 디자인 완성도를 높였다”라며 “디자인 차별화를 통해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을 지속 선도해 나가겠다”라고 강조했다.
 

김경호  gnomics@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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