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인천아시아경기대회 조직위와 상호협력 MOU
상태바
한전, 인천아시아경기대회 조직위와 상호협력 MOU
  • 김경호
  • 승인 2014.04.15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전력(사장 조환익)은 4월 15일(화) 한전 인천지역본부에서 ‘2014인천아시아경기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인천아시아경기대회 조직위원회(위원장 김영수)와 상호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였다.

조환익 한전 사장(오른쪽)과  김영수 인천아시아경기대회 조직위원장이 협약식을가진 뒤 악수하고 있다.
이날 MOU를 통해 한전은 무결점 전력공급 체계구축, 설비관리와 인력지원, 홈페이지 등을 통한 홍보지원, 사회취약계층과 함께하는 단체관람 지원, KEPCO119 재난구조단 응급지원 등을 협력키로 하였고,

2014 인천아시아경기대회 조직위원회는 주요 경기장 자체 비상전력 확보, 설비관리 정보 공유를 통한 무결점 전력확보 협조 등을 협력키로 하였다.

특히, 이 날 한전은 대회 조직위와의 MOU체결과 함께 ‘2014 아시아경기대회 특별지원단’ 발대식을 갖고, 성공적인 아시아경기대회가 치러질 수 있도록 안정적 전력공급에 최선을 다함을 물론 다양한 홍보 및 행사지원 협력사항을 철저히 이행할 것을 다짐하였다.

한전은 지금까지 대회 조직위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주경기장을 포함한 주요 경기장에 대해 5중의 전력공급방안을 확보하는 등 전체 25개 경기장에 대한 안정적 전력공급 체계 구축을 완료했다.

한전은 앞으로도 최첨단 설비진단 장비를 활용하여 선수촌을 포함한 경기장 전기설비에 대한 점검 강화 및 행사장 전력공급선로에 대한 설비 보강과 행사장 주변 전력설비 미관개선도 지속적으로 시행할 예정이다.

이날 조환익 한전 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이번 한전과 인천아시아경기대회 조직위원회의 상호협력이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밑거름이 되기를 바라며, 이번 대회가 역대 최고, 최대의 성공적인 평가를 받고 우리나라 스포츠 위상을 제고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조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경호  gnomics@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