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도풋루스, 프리미엄 업고 유럽시장 공략
상태바
만도풋루스, 프리미엄 업고 유럽시장 공략
  • 편집부
  • 승인 2014.03.27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심형 개인 이동수단 ‘만도풋루스(Mando Footloose)’가 유럽의 국제 공항 면세점에 입점, 다양한 판로 개척을 통해 세계 속 프리미엄 전기 자전거로서의 위상 확립에 나섰다.

한라그룹의 유통∙서비스 전문기업 한라마이스터(대표 박준열)는 만도풋루스가 네덜란드 스키폴(Schiphol) 국제공항 내 전자제품 편집매장인 ‘카피(CAPI)’에 입점,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CAPI 는 암스테르담, 프랑크푸르트, 뮌헨, 헬싱키 등 유럽 주요 공항을 포함한 총 10개 공항 면세점 내 28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한라마이스터는 스키폴 공항 내에서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메인 구역인 ‘Schiphol Plaza’ 를 비롯, 시승 및 체험이 가능한 Schiphol Lounge 1, Home delivery section 등 CAPI 매장 곳곳에 만도풋루스를 전시하고 시승 공간을 마련해 전 세계에서 방문한 공항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만도풋루스가 해외 면세점 매장에 입점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다음달에는 네덜란드의 최고급 백화점인 '바이옌코르프(Bijenkorf)'에도 진출할 예정이다. 또 유럽의 호화 요트 유통 브랜드 베네토(Beneteau)와의 협업도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유럽 법인을 설립하며 본격적인 유럽 시장 공략에 나선 한라마이스터는 CAPI 매장 입점을 시작으로 해외 현지 판매망을 조속히 확장한다는 방침이다. 

편집부  jwycp@hanmail.net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