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공기업 시험 최종합격 지원, 최대 500% 환급 가능한 NCS 환급 패키지 오픈
상태바
해커스, 공기업 시험 최종합격 지원, 최대 500% 환급 가능한 NCS 환급 패키지 오픈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6.07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방학을 맞아 공기업 하반기 채용을 준비하는 취업 준비생이 많다. 특히 2019년 하반기 코레일 필기 시험일정이 7월 20일로 예상된 가운데 수많은 경쟁자를 뚫고 코레일에 합격하기 위해서는 코레일 NCS 시험을 준비해야 한다. 코레일 외에도 공기업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지금부터라도 공기업 NCS를 준비해야 한다.

이에 해커스공기업이 공기업 NCS 합격을 인증하고, 간단한 후기만 작성하면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최대 500% 환급해주는 'NCS 프리미엄 패키지'를 오픈했다. 해당 패키지는 수강생의 공기업 취업 합격을 위해 NCS 강의와 자기소개서 인강, 면접 인강을 함께 제공한다.

NCS 강의는 공기업 신입사원 필기시험에 ‘그대로 출제된’ 베스트셀러 1위 ‘단기합격 해커스NCS’교재로 진행한다. 기초부터 실전, 심화까지 모두 학습할 수 있어 수포자도 쉽고 재미있게 NCS 문제를 학습할 수 있다. 특히 공공기관 채용박람회에 4년 연속 공식 초빙된 김소원 강사, 윤종혁 강사와 3회 공식 초빙된 김태형 강사가 강의를 진행하여 학습자의 공기업 합격을 지원할 예정이다.

NCS 수리 전문가 김소원 강사는 ‘NCS 인강 – 수리 3초 풀이법’으로 NCS 문제 풀이 노하우를 전수한다. 예를 들어 끝자리 비교법, 분수 비교법, 리본형 계산법 등 3초 안에 문제를 풀 수 있는 시간 단축 풀이법을 제시한다.

공기업 전문가 윤종혁 강사는 공기업 취업 강의 13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베스트셀러 1위 '해커스 NCS' 교재의 저자다. 윤정혁 강사는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공기업 준비 전략부터 자기소개서, NCS 시험, 공기업 면접 준비 전략을 전수한다. 공기업 면접 전문가 김태형 강사는 NCS 면접 대비를 준비하는 수강생의 자신감을 북돋워 줄 전망이다. 김태형 강사는 기업분석을 통해 예상 질문을 분석하고, 공기업에서 원하는 인재상과 일치할 수 있도록 이미지 트레이닝을 진행한다.

실제 해커스공기업에서 김소원 강사의 강의를 들은 수강생은 “좋은 정보를 차근차근 설명해주셔서 좋았다. 계산을 빨리 못하는 수험생들에게 강의를 추천한다”고 전했으며, NCS 강의를 수강한 수강생은 “제가 찾았던 NCS 강의다”며 "NCS 공부를 하다보면 조직이해능력 문제들을 자주 틀렸는데, 강의를 보며 조직이해능력이 어떤 능력을 측정하는지 감을 잡을 수 있었다"고 강의를 추천했다.

해커스공기업은 NCS 프리미엄 패키지 수강생 전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1,103 페이지 상당의 ▲공기업 핵심 자료집 6종(PDF)부터 ▲컴퓨터 활용능력 1급 인강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인강 ▲해커스 취업아카데미 정규강의 15% 할인 쿠폰 ▲NCS 모의고사를 지급하며, ▲자기소개서와 면접 답변 1:1 첨삭 혜택까지 제공한다.

나아가 코레일, 한국전력공사, 한국가스공사 등 공기업별 자기소개서와 필기시험, 면접 특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해커스 취업아카데미 오프라인 특강 무료 수강권을 전원 제공한다.

한편, 취업사이트 해커스공기업은 서울 강남역 근처에 오프라인 취업 학원 ‘해커스 취업아카데미’를 운영한다. 해커스 취업아카데미는 자기소개서 컨설팅, 자소서 첨삭, 취업 특강, 취업 강의, NCS 강의, 공기업 취업 상담과 면접스피치, 면접 컨설팅, 면접 특강 등 무료 취업 컨설팅 및 취업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이렇듯 수강생의 취업 준비를 지원하는 해커스 취업아카데미는 많은 수강생에게 대표적인 자소서 학원, NCS 학원, 강남 면접 학원, 공기업 학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해커스공기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고로 해커스 NCS는 2019년 1월 3일 인터넷 주간 베스트셀러 기준 교보문고 취업/수험서 부분에서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으며, '그대로 출제'는 2017 하반기 주택보증공사 신입사원 필기시험에서 그대로 출제됐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