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아웃도어 관리 14년형 '삼성 버블샷3 W9000' 출시
상태바
삼성, 아웃도어 관리 14년형 '삼성 버블샷3 W9000' 출시
  • 조원영
  • 승인 2014.03.23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23일 깨끗하고 빠르게 세탁하고 기능성 아웃도어 의류까지 관리해주는 14년형 '삼성 버블샷3 W9000' 등 신제품 13종을 출시했다. 

14년형 '삼성 버블샷3 W9000'은 옷감 깊숙이 입자가 고운 세제를 침투시키는 '버블세탁'기능으로 옷감 손상 없이 세탁하며, 세탁과 헹굼 시 2개의 강력한 '워터샷'을 이용한 물살로 세탁물을 두드려 빨고 헹구는 효과를 준다. 

이번 신제품은 강한 워터샷을 쏘는 동시에 헹굼수 배수를 진행하는 '파워 청정 헹굼' 기능을 도입해 3kg 세탁물 표준코스 기준으로 세탁 시간을 24% 가까이 줄였다. 

삼성전자는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국내 아웃도어 라이프 트렌드를 감안하여 아웃도어 의류관리를 집에서도 손쉽게 할 수 있는 '고어텍스 리프레쉬'와 '스포츠 버블'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14년형 '삼성 버블샷3 W9000'의 '고어텍스 리프레쉬' 기능은 20분간 약 70도의 열풍을 고어텍스 의류에 골고루 쐬어 주는 열처리를 통해 고어텍스 의류 표면이 잘 젖지 않고 물방울이 맺혀 흘러내리는 성질인 발수력을 회복시켜 준다. 

또한 '스포츠 버블' 기능은 세탁통 회전을 조절해 섬세한 세탁을 할 수 있어 기능성 아웃도어 의류의 손상을 최소화하여 세탁한다. 

이 밖에도 잔여 세제에 의한 옷감 손상 걱정 없이 편리하게 세제를 투입하는 '세제 자동 투입' 기능에 특별한 의류 세탁을 위한 세제를 직접 투입할 수 있는 '스페셜 케어 세제함'을 추가해 사용 편리성을 높였다.

 

14년형 '삼성 버블샷3 W9000'은 각도에 따라 다양한 빛을 발하면서도 깊이 있는 푸른색의 '크리스탈 블루 도어'를 채용해 무채색 일색이던 기존 세탁기에서 벗어나 컬러 트렌드를 선도하고, 미니멀리즘 디자인이 적용되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가전으로도 손색없다. 

조원영  jwycp@hanmail.net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