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동안 기다렸다! 코지마 표 ‘데스 스트랜딩’ 11월 8일 정식 출시 확정
상태바
오랫동안 기다렸다! 코지마 표 ‘데스 스트랜딩’ 11월 8일 정식 출시 확정
  • 최명진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5.31 0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가 30일 자사의 플레이스테이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코지마 히데오 감독의 신작 '데스 스트랜딩'의 최신 정보와 함께 정식 출시일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9분 가량의 영상에서는 게임에 등장하는 다양한 인물들의 모습과 함께, 실제 게임 플레이 영상과 함께 데스 스트랜딩의 정식 출시일을 11월 8일로 발표했다.

메탈기어 시리즈로 이름을 알린 코지마 히데오 감독이 '코지마프로덕션'을 설립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데스 스트랜딩'은 영화배우 노먼 리더스, 매즈 미켈슨, 영화감독 기예르모 델 토로 등이 참여해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하지만 2016년 E3를 통해 타이틀을 공개한 이후, 지금까지 이렇다 할 만한 정보가 공개되지 않아 유저들은 기다림에 지쳐가고 있는 상황이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한결같이 “드디어 나오는구나”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 누리꾼은 “오래 기다린 만큼 그래픽이나 영상미는 더할 나위 없이 훌륭하다. 역시 코지마 히데오다”라며 감탄했다. 또 다른 누리꾼은 “그래픽은 합격점을 뛰어넘지만 영상을 봐도 아직 게임의 명확한 스타일을 가늠할 수가 없다”며 더 많은 정보가 공개되지 않은 점을 아쉬워하기도 했다.

최명진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