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B tv 모바일’, 류현진 시범경기 생중계!
상태바
SK브로드밴드 ‘B tv 모바일’, 류현진 시범경기 생중계!
  • 황창영
  • 승인 2014.03.14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브로드밴드(대표이사 사장 안승윤, www.skbroadband.com)는 자사의 모바일 IPTV, ‘B tv 모바일’을 통해 오는 17일(한국시간: 오전 5시)에 예정된 ‘코리안몬스터’ 류현진(LA 다저스)의 마지막 선발 시범 경기를 실시간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B tv 모바일’은 풀HD 고화질과 함께 가상(버추얼) 서라운드 고음질로 장소·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생생하게 경기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IPTV 서비스이다.

이와 함께, ▲방송 종료 후 다시보기 서비스 10분 내 업데이트 ▲원하는 방송 프로그램을 알림 서비스로 받을 수 있는 ‘예약/알림’ ▲방송을 시청하면서 감상평과 의견을 교환하는 ‘채널톡’ 등의 유용하고 편리한 기능으로 지난 6일, 서비스 출시 1년 4개월여 만에 업계 최단 기간 유료 가입자 100만을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지난해 코리안 메이저리거 류현진·추신수 선수 경기를 모바일 IPTV 서비스 중에서도 독점 실시간 중계하며 경기 중 트래픽이 최고 10배 이상 증가하는 등 야구팬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고 올해에도 이러한 인기를 이어 두 선수의 메이저리그 전 경기를 모바일 생중계할 예정이다.

메이저리그 시범 경기는 'MLB 시범 경기' 채널을 통해 시청 가능하며, 정규 리그는 MLB Ch.1(류현진 출전 채널)과 MLB Ch.2(추신수 출전 채널)를 통해 전 경기 시청이 가능하다.

'B tv 모바일' 서비스는 SK텔레콤 이동통신 서비스나 SK브로드밴드 초고속인터넷의 가입자의 경우 월 2,000원(SKT LTE 62요금제 미만 가입자는 3천원)에 이용 가능하며 LTE 52요금제 이상 가입고객에게 주어지는 월 2만 포인트의 ‘T프리미엄’을 활용하면, 추가 비용 없이 T포인트로 월정액 요금을 결제할 수 있다.

메이저리그 경기 외에도 국내 실시간 방송 및 VOD 다시 보기를 마음껏 즐기고 싶은 사람들은 월 이용요금 9,900원으로 B tv 모바일 내 포함된 동영상 콘텐츠를 이용할 때 발생하는 데이터 통화료를 하루 2GB씩 무료 제공하는 'B tv 모바일팩'을 이용하면 보다 저렴하게 모바일 IPTV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류현진은 현재 LA 다저스 투수들 중에는 가장 좋은 컨디션으로 시범경기 3차례 등판에서 11이닝을 던지며 평균자책점 2.45를 기록했다. 지난 해 14승 8패 평균자책점 3.00으로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류현진의 올해 두 자릿수 승수와 2점대 평균자책점 목표 달성에 대해 야구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SK브로드밴드 B tv 모바일 관계자는 “한국 선수들의 메이저리그 진출로 인해 국내 야구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코리안 메이저리거들의 출전 경기를 B tv 모바일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시청자들이 풀HD 화질로 선명하고 생생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안정적인 플랫폼 구축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황창영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