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위메프 손잡고 '로컬 라이프' 서비스 만든다... "고객과 가맹점 '윈-윈' 마케팅 프로그램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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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에너지-위메프 손잡고 '로컬 라이프' 서비스 만든다... "고객과 가맹점 '윈-윈' 마케팅 프로그램될 것"
  • 양도웅 기자
  • 승인 2019.05.29 09:06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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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개발해 주유 고객과 지역가맹점 위한 공동 마케팅 시행하기로

SK에너지와 위메프가 29일 공동 마케팅 프로그램 '로컬 라이프' 서비스 시행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로컬 라이프'는 모바일을 기반으로 한 멤버십 서비스로, 주유 고객과 식당∙카페∙뷰티∙헬스∙공연∙여행∙숙박 등 다양한 업종의 지역가맹점을 연결하는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주유 고객에게는 위메프의 지역가맹점에서 활용할 수 있는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모바일을 통해 위메프 상품을 구매할 경우 주유, 세차, 상품 구매 등에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 줄 예정이다. 

향후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는 다양한 지역가맹점이 고객과 직접 커뮤니케이션하는 마케팅 도구로 활용할 수 있도록 오픈형으로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위메프 이대훈 여행레저실장은 "주유업계 1위인 SK에너지와 지역서비스 최강자인 위메프가 협력해 고객과 가맹점이 윈-윈 할 수 있는 마케팅 프로그램을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SK에너지 이윤희 사업부장은 "고객 혜택을 확대하고 지역가맹점의 마케팅을 지원함으로써 지역 경제 활성화라는 사회적 가치 또한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로컬 라이프’ 서비스는 프로그램 구체화 및 시스템 개발, 테스트 과정을 거쳐 올해 4분기 중 본격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양도웅 기자  lycaon@greened.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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