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코리아, 글로 미니 ‘스타일 에디션’ 출시...블랙·레드 색상 추가 출시
상태바
BAT코리아, 글로 미니 ‘스타일 에디션’ 출시...블랙·레드 색상 추가 출시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9.05.27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글로 시리즈 2 미니’와 업그레이드 버전 ‘네오’ 출시에 이은 컬러 마케팅 개시

BAT코리아가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시리즈2 미니’ 제품군에 레드와 블랙 2종을 추가 출시한다.

BAT코리아는 글로 미니 '스타일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글로 미니 스타일 에디션은 블루 컬러와 바이올렛 컬러에 이어 블랙 및 레드 컬러를 추가했다.

네 가지 색상으로 라인업이 완성된 글로 미니 스타일 에디션은 “나만의 시간을 나만의 스타일”로 즐기는 세련된 현대인들에게 다양한 컬러 옵션을 제공하게 된다.

글로 미니는 기존 ‘글로 시리즈 2’ 대비 20% 줄어든 크기와 무게를 구현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콤팩트한 디자인을 자랑하며, 충전 시간을 33% 단축해 사용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하고 최대 15회까지 안정적인 연속 사용을 지원한다.

글로 미니 스타일 에디션 4종의 판매 가격은 10만원(쿠폰할인시 7만원)이며, 오늘부터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 글로 공식 웹사이트, 면세점 및 일부 편의점과 소매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