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 LPGA골프웨어 후원선수 의상 공개...고진영·이승연 프로 착장 의상 문의 급증
상태바
한세엠케이, LPGA골프웨어 후원선수 의상 공개...고진영·이승연 프로 착장 의상 문의 급증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5.17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수들과 우승의 순간을 함께한 착장 의상 전격 공개...라운딩시 편한 핏감으로 쾌적함↑
‘고진영 챔피언스 시리즈‘ 입고 세계 랭킹 1위 등극한 고진영 프로

우승의 순간을 함께한 여자 프로골퍼들의 착장 의상에 대한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한세엠케이의 'LPGA골프웨어’는 자사 후원선수인 고진영 프로의 여자골프 세계 랭킹 1위 등극과 이승연 프로의 생애 첫 정규 투어 우승을 기념하여 선수들의 우승대회 착장 제품을 전격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4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시즌 첫 메이저 대회인 ANA 인스퍼레이션에서 우승 타이틀을 따낸 고진영 프로는 이 경기에서 여자골프 세계 랭킹 1위에 우뚝 올라서며 그녀가 입은 옷까지 화제가 됐다.

그녀의 시즌 2번째이자 LPGA투어 통산 4번째 우승을 함께한 ‘고진영 챔피언스 시리즈’는 신축성이 뛰어난 고급 원단 사용으로 최적의 스윙을 만들어 주고 라운딩 시 편한 핏감으로 쾌적함을 유지시켜 주는 티셔츠, 팬츠 등으로 구성돼 있다.

그녀가 대회 1라운드에서 착장한 ‘제에리 티셔츠’는 우수한 냉감 기능으로 땀 흡수 및 건조 능력이 뛰어나며 함께 입은 ‘부츠컷 팬츠’는 탁월한 스트레치 성능으로 신축성이 좋아 플레이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지난달 21일 생애 첫 KLPGA 우승을 차지하며 국내 골프 유망주로 떠오른 이승연 프로가 입은 ‘시그니처 라인 시리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 뜨겁다. 첫날 단독 선두를 달리며 선보인 바람막이 상의는 앞면이 우븐, 뒷면이 져지로 제작돼 일교차가 큰 날씨에도 경기에 영향을 받지 않도록 체온 유지에 도움을 준다.

LPGA골프웨어 관계자는 “국내외 대회에서 정상에 오른 LPGA골프웨어 후원선수들이 착장한 의상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가 급증함에 따라 우승의 순간에 함께한 제품들을 공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진영 프로와 이승연 프로를 비롯한 선수들이 국내외 여러 대회에서 자신이 지닌 최고의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