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청주 국제노선 대상 항공운임 '최대 95% 할인' 프로모션 27일까지 진행
상태바
이스타항공, 청주 국제노선 대상 항공운임 '최대 95% 할인' 프로모션 27일까지 진행
  • 양도웅 기자
  • 승인 2019.05.15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14일부터 5월27일까지 14일간 청주-오사카,삿포로 타이베이 특가 판매

이스타항공이 청주 국제노선을 대상으로 항공운임을 최대 95%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5월27일까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진행한다.

탑승기간은 5월 14일부터 6월 30일까지로 이른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인 특가 이벤트다. 

노선은 청주에서 출발하는 오사카, 삿포로, 타이베이 3개 노선으로 편도총액운임 기준 최저가 ▲청주-오사카(간사이) 4만8500원 ▲청주-삿포로(신치토세) 4만9700원 ▲청주-타이베이(타오위안) 5만97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이스타항공은 현재 ▲청주-오사카 주 4회(월, 수, 금, 일) ▲청주-삿포로 주 2회(목, 일) ▲청주-타이베이 주 4회(화, 목, 토, 일) 운항으로 폭넓은 스케줄과 함께 청주출발 일본, 동북아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특히, 청주-타이베이 노선은 하계시즌부터 주3회에서 주4회 증편하고 여행객 선호 시간대인 오후 2시30분과 4시30분 운항 스케줄로 편성하여 고객의 항공여행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실제 이스타항공은 지방공항 이용 활성화를 위해 인천, 김포 등 수도권 출발 노선 대비 30~40% 가량 저렴한 운임을 책정하고 있다. 

청주국제공항의 경우 경기도권에서 차량으로 이동 시, 인천국제공항보다 접근성이 좋아 지역민뿐만 아니라 항공여행을 준비하는 경기권 거주 여행객들에게 또 하나의 선택지가 되고 있다.

한편, 이스타항공은 이번 청주 출발 국제노선 프로모션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이스타항공 공식 SNS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는 특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발 누가 이것 좀 소문 내주세요」 콘텐츠를 통해 댓글 참여 및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항공권, 커피교환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MBC충북 라디오 FM4U 인기 프로그램인 <정오의 희망곡>, <오후의 발견>에서는 오는 7월 31일까지 프로그램 내 청취자 참여 코너를 통해 이스타항공 청주출발 국제선 항공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청취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정오의 희망곡>은 매일 12시부터 14시까지 송출되며 금요일 ‘황작가가 쏜다쏜다쏜다’ 코너를 통해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후의발견>은 매일 16시부터 18시까지 송출되고 금요일 ‘설민수의 MS홈쇼핑’ 코너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양도웅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