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 NBA, 나플라와 함께 라이브 공연·팬사인회 개최...스타필드 코엑스몰 오픈 기념
상태바
한세엠케이 NBA, 나플라와 함께 라이브 공연·팬사인회 개최...스타필드 코엑스몰 오픈 기념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5.15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힙합 아티스트와 스트릿 패션 브랜드의 만남...라이브플라자서 2~4시 진행돼
NBA가 '메킷레인 레코즈'의 멤버 나플라와 함께 힙합 공연을 펼친다

NBA와 인기 래퍼 나플라가 만나 화려한 힙합 공연을 펼친다.

한세엠케이의 NBA가 ‘메킷레인 레코즈’의 멤버 나플라와 함께 오는 19일 서울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힙합 라이브 공연&팬사인회’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NBA 스타필드 코엑스몰점 매장 오픈을 기념함과 동시에 자사 모델이자 지난해 방영된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 777’의 최종 우승자인 나플라의 ‘무료 공연 개최’ 우승 공약 이행을 위해 특별히 기획됐다.

행사는 팬사인회와 라이브 공연이 결합된 형태로 오는 19일 일요일 스타필드 코엑스몰 지하 1층 라이브플라자에서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된다. 나플라가 라이브 무대는 현장을 방문하는 모든 내방객들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방형으로 꾸며진다.

팬사인회의 경우 이벤트 기간 내 NBA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오프라인 매장 100명, 온라인몰 10명 총 110명을 추첨해 초대권을 증정하며 현장에서는 ‘NBA 럭키드로우’, ‘SNS 해시태그 이벤트’ 등 고객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당일 진행하는 팬사인회 및 공연은 NBA 공식 SNS 계정인 ‘NBASTYLE’(@nbastyle_kor)을 통해 라이브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NBA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스트릿 문화를 사랑하는 많은 분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드리고자 대중의 주목을 받고 있는 대세 힙합 아티스트와 스트릿 패션 브랜드 NBA가 만난 이색적인 프로젝트”라며 “NBA가 지닌 힙한 아이덴티티와 나플라의 독보적인 무대가 한데 어우러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유니크한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