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디디에 두보’, ‘레 드 파리’ 컬렉션 출시...배우 이나영과 함께 한 화보 공개
상태바
세정 ‘디디에 두보’, ‘레 드 파리’ 컬렉션 출시...배우 이나영과 함께 한 화보 공개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5.10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리적인 가격대와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인기...파리지앵에 영감받아 디자인
디디에 두보(DIDIER DUBOT)가 배우 이나영과 함께한 19H/S(Hot Summer) 시즌 ‘레 드 파리’ 컬렉션을 공개했다

‘디디에 두보’가 19H/S ‘레 드 파리(L'air de Paris)’ 컬렉션을 출시했다.

‘디디에 두보(DIDIER DUBOT)’가 배우 이나영과 함께한 19H/S(Hot Summer) 시즌 ‘레 드 파리’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디디에 두보의 ‘레 드 파리’ 컬렉션은 합리적인 가격대와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매 시즌 사랑받고 있는 컬렉션이다. 이번 여름 시즌에는 과거 파리 귀족들의 도심 속 축제인 '르 디네 앙 블랑(Le Dinner en blanc)'을 가볍고 트렌디하게 즐기는 현대의 파리지앵들에게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했다.

화보 속 이나영은 특유의 깊이 있는 눈빛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그녀만의 매력을 발산했다. 컬러감이 돋보이는 후프 형태의 이어링과 드롭 귀찌 이어링은 디디에 두보 특유의 유니크함과 이나영만의 차별화된 페이스와 어우러져 시선을 더욱 사로잡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뉴트로 후프’와 ‘귀찌’ 이어링을 다양한 스타일링을 통해 보여준다. 귓볼을 감싸는 듯한 이어롭스 귀걸이와 레이어드해서 함께 착용하거나 체인과 이어진 드롭 형태의 귀찌로 포인트 주는 것을 추천한다.

여름 시즌을 맞아 귀걸이 제품 이외에도 시즌감을 확실히 드러내주는 붉은 산호 디테일의 팔찌, 발찌 제품들과 목걸이 또는 안경줄로 활용 가능한 시즌 아이템도 함께 선뵌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