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윤조에센스’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기존 용량에 30ml 더해
상태바
설화수, ‘윤조에센스’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기존 용량에 30ml 더해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4.30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베스트셀러, 누적 판매 2조 돌파 제품...대용량 출시 기념 팝업 스토어 운영도
설화수에서 '윤조에센스'를 120ml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새롭게 선뵌다

아모레 ‘설화수’에서 ‘윤조에센스’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 뷰티 브랜드 ‘설화수’에서 글로벌 스테디셀러 ‘윤조에센스’를 120ml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는 기존 90ml 용량에 30ml를 증량시킨 것. 이번 신제품은 영양, 자생, 탄력, 생기, 투명 5가지 피부 지표의 균형과 반짝이는 피부를 ‘별’로 형상화해 황금빛 디자인을 입혔다.

설화수 윤조에센스는 세안 후 가장 첫 단계에 바르는 세계 최초의 한방 부스팅 에센스이다. 출시 이후 네 번의 진화를 거치며 누적 판매 매출 2조를 돌파한 만큼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사랑받고 있다.

윤조에센스의 핵심 원료인 자음단™은 설화수 연구의 대표적인 결정체로 피부 속 노화를 시간이 아닌 피부 속 불균형의 문제로 바라보면서 음과 양의 피부 균형을 맞출 수 있도록 했다. 피부에 부족한 윤을 채워주고 피부 균형을 도와주는 작약, 연꽃, 옥죽, 백합, 지황의 5가지 원료를 엄선해 최적의 비율로 처방했다.

한편, 윤조에센스 대용량 출시를 기념하며 설화수는 오는 5월 15일부터 28일까지 약 2주간 강남역에서 ‘윤조 유니버스’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는 5가지 젊음의 지표의 균형을 맞춰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윤조에센스의 제품 스토리와 효능을 흥미로운 컨텐츠로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천문대 콘셉트로 공간을 구성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