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런던 BETT서 '학생중심'의 첨단교육 솔류션
상태바
삼성, 런던 BETT서 '학생중심'의 첨단교육 솔류션
  • 편집부
  • 승인 2014.01.23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전자가 22일부터 나흘간 영국 런던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교육 기술 박람회 'BETT(British Educational Training and Technology Show)에 참가해 '학생 중심'의 첨단 교육 솔루션을 선보인다.

BETT는 올해로 30주년을 맞이한 영국의 교육 기술 박람회로 다양한 교육용 솔루션을 살펴볼 수 있으며 삼성전자, 마이크로소프트, 구글, 델, 인텔, HP, 소니 등 660여 개 기업과 약 3만 5000여명의 관람객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삼성전자는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교육 기관에서 최신 기술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초점을 맞춘 '디지털 교실(Digital Classroom)'을 공개한다.

또한, 대영박물관 등의 문화기관과 청소년들이 앱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도록 가르치는 '코드 클럽'과 같은 자발적 교육 단체들과도 파트너십을 맺어 다양한 전시를 마련했다.

이 밖에도 '삼성 스쿨', '크롬북 교실'과 같은 체험존에서는 방문객들이 교사와 학생들이 어떻게 양방향으로 가르치고 배울 수 있는지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멀티 스크린 공유(Multi-way Screen Sharing)와 같은 기능들을 통해 교실에서 상호 소통을 하고 적극적인 토론을 유도하는 방법을 보여 준다.

편집부  gnomics@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